교토 기온 “교토 라멘”

교토 기온 “교토 라멘”


교토 기온 “교토 라멘”


교토 지역을 둘러보다 보니, 시간이 훌쩍 흘렀습니다. 일본에서의 마지막 저녁 식사이기에 마지막은 근사한 식사로 마무리를 하고 싶었었는데요.


그래서, 근처에 있는 스키야키 전문점이었던 “미시마테이”를 방문했었지만, 아쉽게도 고기가 완판이 되어서 품절이 되는 바람에 식사를 하지 못했답니다.




“교토 기온에서 찾아본 라멘집”


그래서 어차피 근사한 요리를 먹지 못하게 되었으니, 기온으로 이동해서 간단한 식사를 하고 조금 더 교토를 돌아보고 숙소로 돌아가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렇게 들어가게 된 곳이 바로 기온 거리에 있는 “교토 라멘”이라는 식당이었습니다.






“교토에서 먹은 라멘집, 교토 라멘”


이번에 4박 5일 동안 일본 여행을 하면서 일본에서 라멘을 한 번도 먹지 않았다는 생각이 일본 여행을 마칠 때 즈음에 생각이 났습니다.


그래서, 어차피 스키야키를 먹지 못했으니, 일본에 왔으니 일본 라멘을 먹어보고 가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던 것인데요.


그렇게 식사를 했던 교토 라멘은 무난한 라멘집인 듯했습니다. 메뉴판도 한글과 영어로 대응이 되어 있고, 이 정도면 깔끔한 라멘을 먹을 수 있었다는 생각이 들었으니까요.







“혼자서 식사를 하기 좋은 일본의 식당들”


여담이긴 하지만, 일본에서는 아무래도 혼자서 식사를 하는 혼밥 문화가 발달해 있다 보니, 어느 식당에서든 혼자서 식사를 하는 것이 이상하지 않기도 합니다. 오히려 혼자서 식사를 하는 것이 더 편하기도 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요.


아무튼, 여기까지, 일본 교토 기온에서 먹은 “라멘”, 교토 라멘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맛은 무난하고, 가격도 무난했던 식당이 아닐까 하지요.


“일본 교토, 기온, 교토 라멘”


주소 : 116 Tominagachō, Higashiyama-ku, Kyōto-shi, Kyōto-fu 605-0078, Japan

전화번호 : +81 50-5784-4029

영업시간 : (일-수) 11:00 - 24:30 / (금-토) 11:00 - 2:00 (새벽 2시까지) / 목요일 휴무

특징 : 라멘집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서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