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중문 관광단지 & 중문색달해변”

제주 “중문 관광단지 & 중문색달해변”


제주 “중문 관광단지 & 중문색달해변”


제주도의 남쪽에는 중문 관광단지라는 곳이 있습니다. 제주시에서 서귀포 방향으로 내려오면 찾을 수 있는 곳인데요.


제주공항에서 약 40분 정도 차로 달리면 갈 수 있는 곳입니다. 중문 관광단지는 주요 레저 시설과 호텔들이 모여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이 곳에서만 시간을 보내도 즐거운 제주여행을 할 수 있기도 하답니다.









“신라호텔 등 다양한 호텔이 있는 중문 관광단지”


중문 관광단지는 1978년에 조성된 관광단지로 현재는 하얏트호텔, 신라호텔, 롯데호텔 등의 다양한 호텔들이 자리를 잡고 있고, 중문골프장, 제주 국제 컨벤션 센터 등이 자리를 잡고 있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그래서, 제주도에서 휴양을 선택하신다면, 이 곳에서 숙박을 하면서 한가로우면서도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겠지요.














“중문 관광단지 안에 있는 중문색달해변”


중문 관광단지로 들어가면 중문색달해변이라는 곳을 마주하게 됩니다. 이 곳은 특히 서퍼들에게 더 유명한 해수욕장이라고 하는데요. 이 곳에서 윈드서핑, 수상스키 등의 해양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으면서 대회가 열린다고 하지요.


하지만, 저희가 방문했던 10월은 해수욕장 물안에 들어가지 말라는 경고판이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해수욕 시즌이 끝나서 그런 것이 아닐까 한데요. 그래도 가까이서 바다를 볼 수 있기는 하답니다.


덕분에 저희도 이렇게 이 곳에서 잠시 시간을 보내면서 제주도의 남쪽 바다를 감상했답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 서귀포시 중문 관광단지”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색달동

전화번호 : 064-739-1330

홈페이지 : http://www.jungmunresort.com/

특징 : 제주도 서귀포 앞바다의 관광단지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제주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