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합정 “미소를 만드는 치과”

서울 합정 “미소를 만드는 치과”


서울 합정 “미소를 만드는 치과”


요즘에는 병원도 점점 카페처럼 편안한 공간으로 변신하고 있는 것이 추세입니다. 예전에는 병원이라고 하면, 무섭고 엄숙하고 딱딱한 공간이라는 느낌이 많이 들었는데요.


이제는 이러한 병원의 이미지를 뒤로하고, 보다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려고 하는 병원들이 생기고 있는 모습이랍니다.




“서울 마포구 합정에 있는 미소를 만드는 치과”


서울 마포구 합정 카페거리에 있는 미소를 만드는 치과라는 병원 역시도 이러한 병원 중의 한 곳입니다. 이 곳은 나름 제법 세련된 듯한 분위기의 건물에 있는 치과인데요.


치과이긴 하지만, 카페 느낌이 물씬 풍기는 건물에 있는 치과입니다. 실제로 이 건물에는 치과에서 함께 운영하는 카페가 있기도 하니, 어쩌면 “치과”와 “카페”가 조합되어 있는 곳이라고도 볼 수 있답니다.




△ 사진 촬영을 환영한다는 치과


“2층은 치과, 3층은 카페로 운영되고 있는 병원”


이 곳은 총 2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1층은 다른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는 듯하고, 2층은 치과 건물로 이용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위층에 있는 3층은 카페로 운영이 되고 있는 독특한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그래서, 치과에서 진료를 예약해놓고, 조금 일찍 도착했거나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면, 위층에 있는 카페에서 잠시 기다리고 있을 수 있기도 한 곳입니다.







△ 치과에 있는 카페의 분위기


“턱관절 문제로 방문했던 이날”


사실, 저는 이날 치과를 턱관절 문제로 방문했었는데요. 턱관절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면서, 간단하게 치아 상태까지 한 번 검사를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물론, 이 날 이후로 다시 방문한 적은 없지만, 다음에 치과를 방문해야 할 일이 생기면, 가볼 만한 병원으로 떠오르는 곳이 아닐까 하지요. 아무래도 카페거리에 있는 이색적이면서도 독특한 병원리고 할 수 있으니까요.


“서울 마포구 서교동 카페거리, 미소를 만드는 치과”


주소 :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5길 28

전화번호 : 02-723-1019

진료시간 : (월-수) 10:30 - 19:00 / (목) 10:30 - 13:00 / (금) 14:30 - 19:00 / (토) 10:00 - 16:00

휴무일 : 일요일, 공휴일

특징 : 치과, 카페, 편안한 분위기의 치과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