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 “프레지덴털 스위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 “프레지덴털 스위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 “프레지덴털 스위트”


예전에 2014년에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 서포터스로 참여를 했던 적이 있습니다. 약 6개월간 활동하면서 그랜드 앰배서더 호텔에 있는 서비스를 체험해보고,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던 기억이 나는데요.


이번에는 다소 오래된 추억이지만, 예전에 서포터스 발대식 때 다녀왔던 “최고급 룸”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의 최고급 룸, 프레지덴털 스위트”


이 곳은 예전에 서포터스 발대식 때 다녀온 곳인데, 물론, 이곳에서 숙박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비어있는 방을 잠깐 방문해서 보고 왔던 것이지요.


아마도 저는 돈을 많이 벌어도 이렇게 비싼 방에서는 굳이 숙박을 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작은 방으로도 충분히 안락함을 느끼고 있으니까요.


그래도 이렇게, 한 번 다녀왔으니, 이 방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33평의 상당한 넓이의 최고급 룸”


이 방은 호텔에서 제공하는 가장 좋은 옵션의 룸이기에 넓이부터 상당한 편인데요. 호텔룸임에도 불구하고 무려 33평에 달하는 방이랍니다.


그래서 마치 집처럼 느껴지기도 하는데, 이런 곳에서 숙박을 하려면 굉장히 비싸기도 하겠지요.


방으로 들어가면 제법 넓은 거실이 있고, 부엌이 있는데요. 양쪽으로 침실이 있답니다. 그리고 침실 뒤쪽에는 샤워시설이 있는데, 이 샤워시설에는 사우나 시설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사우나를 할 수도 있는 것이지요.





“최고급 룸에 걸맞은 에비앙과 에스프레소 머신”


그리고 최고급룸에 걸맞게 부엌에서는 “에비앙”이 무제한으로 제공이 되고, 에스프레소 머신이 있는데, 여기에 있는 커피 역시도 마음껏 마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룸인지라, 이렇게 비싸 보이는 것들로 가득 채워 놓은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아무튼, 이렇게 이번에는 예전에 다녀왔던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의 최고급 룸인 “프레지덴털 스위트(PRESIDENTIAL SUITE)”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


주소 : 서울 중구 동호로 287

전화번호 : 02-2275-1101

홈페이지 : http://grand.ambatel.com

특징 : 5성급 호텔, 최고급 룸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