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 “구두 수선집”

성균관대 “구두 수선집”


성균관대 “구두 수선집”


요즘에는 어쩌면 이렇게 구두와 같은 신발만을 전문적으로 수선하는 집을 쉽게 찾기 힘든 편입니다. 그래서 신발에 문제가 생겼을 때, 어디에 맡길지 찾는 것도 제법 일이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성균관대 학생들이나, 근처에 사는 사람들은 이런 걱정을 어느 정도 덜 수 있지 않을까 하는데요. 바로 성균관대학교 안에 이렇게 구두 수선을 전문으로 하는 집이 있기 때문입니다.




“성균관대 안에 있는 작은 구두 수선집”


학교 안에는 이렇게 작은 구두 수선집이 있습니다. 건물 안에 정식으로 들어있는 것은 아니고, 간이시설로 구두 수선집을 만들어 놓았는데요.


예전에는 경영관 옆에 자리를 잡고 있었는데, 이제는 경영관과 인문관, 경제관 사이에 있는 골목길로 이전을 했습니다. 물론, 이렇게 이전한 시기도 제법 되었으니, 이제는 다른 장소로 옮겼을 가능성이 있기도 하지요.






“제법 실력이 좋은 구두 수선집”


이 곳은 근처에서 제법 실력이 좋은 구두 수선집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기도 한 곳입니다. 마치 거의 다 죽어있는 구두를 새것처럼 살려내는 기술을 가지고 있기도 한 곳인데요.


그래서 저도 학교를 다닐 때 거의 죽어가는 구두를 이 곳에서 살려낸 적이 몇 번 있기도 하답니다.


구두 수선을 받아야 하는 경우에 근처에 있다면, 방문할 만한 곳이 아닐까 합니다. 특히 성균관대 학생들에게는 어쩌면 신발 지킴이가 되기도 하겠지요.


“성균관대학교 구두 수선집”


위치 : 경영관과 다산경제관 사이 다리 밑

운영시간 : 10:00 - 18:00

전화번호 : 02-740-1918

휴대전화 : 010-8954-3390

특징 : 성균관대 구두 수선집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