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영상 다운로드하는 법 “SAVEFROM.NET”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하는 법 “SAVEFROM.NET”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하는 법 “SAVEFROM.NET”


이제는 유튜브가 완전한 대세 플랫폼이 되었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유튜브의 성장세가 무섭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유튜브가 더욱더 성장을 하면 할수록, 유튜브에서 볼 수 있고 찾을 수 있는 자료가 점점 더 많아지는데요. 그래서 아마도 이제는 대부분의 정보를 유튜브에서 찾아볼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유튜브의 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이렇게 유튜브에서는 무료로 다양한 영상을 볼 수 있기에 영상을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이 모든 것은 인터넷에 연결이 되어 있어야 가능하다는 단 하나의 아쉬운 단점이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비행기에 탑승하는 등의 인터넷이 되지 않는 상황에서는 이용을 할 수 없다는 아쉬움이 남기도 합니다.




“유튜브 레드를 이용하면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 영상들”


그래서 이렇게 인터넷이 되지 않는 지역에서는 미리 영상을 받아서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러한 영상 다운로드는 유튜브 레드를 이용하면 쉽게 이용할 수 있기도 한데요.


하지만, 이번에는 유튜브 레드를 이용하지 않고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SAVEFROM.NET을 이용해서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하기”


바로 “SAVEFROM.NET”을 이용해서 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인데요.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예전에는 무료 서비스만 있었는데, 이제는 유로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하는데요. 유로 서비스를 이용하면, 조금 더 빠르게 영상을 받을 수 있지만, 굳이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영상을 받을 수 있답니다.


방법은 간단한데요. “SAVEFROM.NET”이라는 사이트에서 내가 다운로드하고자 하는 영상이 있는 주소를 붙여 넣기 해서 다운로드하는 방법이 있고, 단순히 유튜브 채널에 들어가서 내가 다운로드하고자 하는 영상의 주소 앞에 “SS”를 붙여주는 것이 있습니다. 어느 방법을 이용하더라도 결과물은 같으니 편한 방법을 이용하면 됩니다.


1. SAVEFROM.NET에 접속 후, 다운로드할 영상 주소 입력해서 다운로드하기

2. 유튜브 영상에서 주소 앞에 “SS”를 입력해서 다운로드하기 “(www.ssyoutube.com/...)이 되도록...”


2번 방법의 경우, 영상의 주소가 “https://www.youtube.com/123”이라고 한다면, “https://www.ssyoutube.com/123”을 입력하면 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창으로 이동합니다.


여기까지, “SAVEFROM.NET”을 이용해서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하기”


사이트 주소 : http://en.www.savefrom.net

특징 :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도서관/인터넷 & 컴퓨터 활용팁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