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 프랑스 빵집 "루엘 드 파리"

서울 서초 프랑스 빵집 "루엘 드 파리"


서울 서초 프랑스 빵집 "루엘 드 파리"


배틀트립 4회에서는 서울에 있는 빵집을 소개하는 여행이 방송을 타고 전파되었습니다. "빵 굿 투어"라는 이름으로 서울에 있는 빵집을 돌았는데요. 빵집 투어에 참여한 사람들은 박지윤 씨와 이원일 셰프였지요.


두 사람이 빵집 투어를 시작하면서 가장 먼저 방문한 곳은 바로 "루엘 드 파리"라는 곳이었습니다. 방송이 나갈 당시에는 연희동에 자리를 잡고 있는 빵집이었는데요. 방송 이후에는 서초동으로 자리를 옮겼지요.




"연희동에서 남부터미널 서초로 자리를 옮긴 루엘 드 파리"


방송에서 이 곳은 "프랑스식" 빵을 굽는 빵집으로 소개되었습니다. 방송에서 소개된 대표 메뉴는 바로 "크루아상"이었는데요. 이 곳에서는 다른 곳에서 맛볼 수 있는 크루아상 보다 훨씬 더 풍부한 향을 가미한 크루아상을 판매하고 있다고 하지요.








△ 배틀트립 영상 캡쳐 장면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장면 (과거 위치는 연희동)


"여러 종류가 있는 쿠르아상"


크루아상은 한 가지 종류만 있는 것이 아니라, 여러 종류가 있었는데요. 방송에서 공개된 것만 하더라도 초콜릿 크루아상을 포함한 3종 크루아상이 공개되기도 했답니다.


서울에서 맛볼 수 있는 프랑스 빵집이 아닐까 하지요. 영업시간은 8시부터 21시까지라고 하는데요.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시간을 잘 참고해서 방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루엘 드 파리"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참고로 이 곳은 생활의 달인에도 두 번이나 소개된 곳이라고 하네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터미널역, 루엘 드 파리"


주소 : 서초중앙로 18, 112, 서초구 서울특별시

전화번호 : 02-322-0939

영업시간 : 8:00 - 21:00 / 일요일 휴무

특징 : 배틀트립, 생활의 달인 소개, 프랑스식 크루아상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