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스타벅스”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스타벅스”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스타벅스”


스타벅스라는 아주 유명한 프랜차이즈 커피점이 있습니다. 스타벅스는 미국 시애틀에서 시작한 커피점인데, 우리나라에서도 상당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커피점 중의 하나이지요.


아마도 개인적으로 스타벅스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커피 프랜차이즈가 아닐까 합니다. 세계 곳곳에서 스타벅스가 없는 곳을 찾기가 힘든 정도라고 할 수 있으니까요.




“인천 송도에 있는 스타벅스”


이러한 스타벅스 커피점은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도심 지역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송도에서도 당연히 여러 지점을 찾아볼 수 있지요.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에 있는 스타벅스”


이번에 오래간만에 송도 센트럴파크를 방문하면서, 잠시 몸을 녹일 겸 센트럴파크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스타벅스를 방문했습니다. 송도 센트럴파크 중앙에서 가까운 지점에 있었는데요.


센트럴파크 안에 있는 카페는 아니고, 밖에 있는 카페였습니다. “더샵”이라는 주상복합 아파트의 상가에 위치하고 있었는데요. 대로변에 있는 카페인지라 찾는 것이 어렵지 않았답니다.








“다른 곳과 특별히 다른 것은 없는 카페”


스타벅스 매장의 장점이자 단점은 이런 것이 아닐까 합니다. 바로 어느 매장을 방문해도 항상 같은 분위기와 같은 메뉴의 음료를 맛볼 수 있다는 것인데요. 그래서 송도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에서도 크게 다르지 않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답니다.


스타벅스 특유의 재즈 음악과 어우러지는 스타벅스의 음료라고 할 수 있겠지요. 여기까지, 송도에 있는 스타벅스 “센트럴파크” 지점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인천광역시 송도 스타벅스 센트럴파크점”


주소 :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194 제 A동 101~103호

전화번호 : 032-834-8633

영업시간 : (월, 수, 목, 금) 7:00 - 23:00 / (화, 토) 8:00 - 23:00 / (일) 8:00 - 22:30

홈페이지 : http://www.istarbucks.co.kr/index.do

특징 : 프랜차이즈 카페, 커피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