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롯데아웃렛 “장호 짤라집”

파주 롯데아웃렛 “장호 짤라집”


파주 롯데아웃렛 “장호 짤라집”


휴일을 맞이해서 오랜만에 파주에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도서관이라고 불리는 지혜의 숲에 다녀왔습니다. 하지만 저녁 시간이 되어서, 근처에 있는 식당을 떠올려 보다가, 무난하게 많은 식당을 찾을 수 있는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을 떠올리게 되었습니다.


주말이고 해서, 딱히 주변에 어느 식당이 열었는지 알 수 없어서 무난한 곳을 선택하게 된 것이지요.




“파주 롯데 아웃렛에 있는 다양한 식당가”


파주 롯데 아웃렛은 A구역과 B구역으로 나뉘는데요. A구역과 B구역 모두 고층으로 올라가면 식당가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A구역에서 보다 더 많은 식당을 찾을 수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저는 오랜만에 이 곳을 방문해서 A구역에 있는 식당가를 한 번 둘러보았는데요. 여러 곳을 살펴보다가, 제가 최종적으로 방문하게 된 곳은 바로 “장호 짤라집”이라는 이름의 식당이었습니다.










“김치찌개 등의 음식을 판매하는 식당”


장호 짤라집은 김치찌개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지나면서 보니, 김치찌개 가격도 8,000원으로 무난한 편이고, (아웃렛 가격 대비 무난한 편이라는 의미입니다.) 메뉴도 나쁘지 않아 보여서 들어가 보았던 곳이지요.


어차피 혼자서 간단하게 식사를 하고 갈 예정이었던지라, 가볍게 식사를 마치고 나올 수 있었는데요. 무난한 식당이라는 생각이 드는 곳이었습니다.


사실, 아웃렛에서 먹는 음식이 그다지 특별하지는 않기도 하겠지만, 또 뭔가 빠지는 느낌은 잘 들지 않는 무난한 음식을 판매하는 식당이 많은 편이니까요.


여기까지, 파주 프리미엄 아웃렛 A구역 3층에 있는 식당, “장호 짤라집”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 장호 짤라집”


주소 : 경기 파주시 회동길 390 롯데프리미엄아울렛파주점 A블럭 3층

전화번호 : 031-960-2554

영업시간 : 11:00 - 21:00

특징 : 무난한 김치찌개를 판매하는 아웃렛 안의 식당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