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신주쿠 “모자이크 거리(モザイク通り)”

도쿄 신주쿠 “모자이크 거리(モザイク通り)”


도쿄 신주쿠 “모자이크 거리(モザイク通り)”


도쿄 신주쿠 역 서쪽에는 모자이크 거리(モザイク通り)라는 곳이 있기도 합니다. 거리는 일본어로 “도리(通り)”라고 불리는데요. 그래서 다른 말로는 “모자이크 도리” 정도로 부를 수 있는 곳이겠지요.



“도쿄 신주쿠에 있는 짧은 거리, 모자이크 거리”


사실, 이 곳은 제가 우연히 여행 정보를 검색하다가 찾게 된 곳인데, 그다지 특별한 것은 없는 곳이기도 합니다.


신주쿠 역 서쪽에 있는 작은 골목길인데, 그냥 천장에 “샹들리에”로 장식이 되어 있는 거리일 뿐이랍니다.





“상당히 짧은 모자이크 거리”


게다가 길이 역시도 그리 길지 않아서, 관광지 중의 한 곳으로 꼽기도 굉장히 애매한 곳이기도 하지요. 그래도 지도상에 “모자이크 거리”라고 쓰여있으니, 이렇게 샹들리에로 장식되어 있는 풍경의 거리를 좋아하신다면 한 번쯤 방문해볼 만한 곳이 아닐까 합니다.






“저녁 혹은 밤에 잠깐 걸어볼 만한 곳”


그리고, 아무래도 볼 만한 것이 “샹들리에 장식”의 조명이 거의 전부이다 보니, 이 곳을 낮에 방문하면 크게 감흥이 없을 것입니다.


그러니 신주쿠에서 밤에 잠깐 들러볼 만한 곳이기도 하지요. 거리가 워낙 짧아서 몇 초만에 다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지만요.


“일본 도쿄, 신주쿠, 모자이크 거리(モザイク通り)”


주소 : 1-1-3 Nishishinjuku, 新宿区 Tokyo 160-0023, Japan

전화번호 : +81 3-3349-5611

홈페이지 : https://www.odakyu-sc.com/shinjuku-mylord/floor/mosaicstreet.html

운영시간 : 10:00 - 21:00

특징 : 샹들리에로 장식된 거리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