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시부야 “애니메이트”

도쿄 시부야 “애니메이트”


도쿄 시부야 “애니메이트”


일본에는 애니메이션과 관련된 제품을 판매하는 다양한 매장이 곳곳에 있습니다. 이러한 매장 중에서 “애니메이트”라는 이름의 매장 역시도 곳곳에서 볼 수 있는데요.


이는 프랜차이즈로 운영되는 “애니메이션, 만화 전문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 가장 많은 점포를 보유하고 있는 애니메이트”


애니메이트는 일본에서 가장 많은 점포를 보유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만화 관련 전문 매장이라고 하는데요. 그 점포 수는 우리나라의 교보문고보다 2배로 많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교보문고를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는 수준인데, 이것보다 2배 정도 더 많은 규모라고 하니, 애니매이트의 위상이 어느 정도인지 예상이 간다고 할 수 있겠지요.


애니메이트의 본점은 도쿄 이케부쿠로에 있는데요. 저는 이번에는 시부야에 있는 지점을 방문했습니다.









“만다라케 시부야점이 있는 건물 3층에 있는 애니메이트”


애니메이트는 만다라케 시부야점이 있는 같은 건물의 3층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찌 생각해보면, 한 건물에서 “애니메이션”과 관련된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 두 곳이 있는 경우라고 할 수 있지요.







“상당히 밝은 분위기의 애니메이트”


하지만, 만다라케와는 다소 다른 점이 있다면, 만다라케의 경우에는 지하에 있기도 하고, 조명이 다소 어두운 편이었는데요.


그에 반해서, 애니메이트는 밝은 흰색의 조명을 사용하고 있어서, 전혀 다른 분위기를 풍기고 있었습니다.








“애니메이션 관련 서적, 상품을 판매하는 매장”


당연하게도 이 곳에서는 애니메이션 관련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만화책 역시도 판매를 하고 있는데, 만화는 일본어로 쓰인 책들이 대부분이라고 할 수 있지요.


그래서 실질적으로 외국인이 구입할 수 있는 것은 애니메이션 관련 제품들이 아닐까 합니다.


함께한 지인은 이 곳에서 참 다양한 제품을 구입했는데요. 주로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친구들을 위한 선물을 구입했습니다. 크고 작은 제품이 있는 곳인지라, 선물로 주기에 부담이 크지 않은 제품을 구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일본 도쿄, 시부야, 애니메이트”


주소 : Japan, 〒150-0042 Tokyo, Shibuya, Udagawacho, 31−2 渋谷BEAM 3F

전화번호 : +81 3-5458-2454

홈페이지 : https://www.animate.co.jp/

운영시간 : 11:00 - 22:00

특징 : 애니메이션 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프랜차이즈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