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하라주쿠 감자튀김 “긴노토리카라(金のとりから)”
도쿄의 하라주쿠는 우리나라 서울의 홍대입구와 유사한 느낌이 드는 곳이라고 합니다. 많은 개성 넘치는 젊은이들이 모이는 거리라고 할 수 있어서, 이렇게 하라주쿠를 우리나라의 홍대에 비유하기도 하지요.
“하라주쿠의 메인 거리, 다케시타 거리”
이러한 하라주쿠는 지명 이름이기 때문에, 상당히 넓은 지역을 지칭하는데요. 일반적으로 하라주쿠라고 하면, 이 곳을 떠올리는 편입니다.
바로 다케시타 거리라고 하는 JR 하라주쿠역 맞은편에 일렬로 늘어선 거리를 가리키지요.
“하라주쿠에서 유명한 거리 음식들...”
이렇게 사람들이 몰리는 곳이다 보니, 하라주쿠에서는 유명한 거리 음식들이 있기도 합니다. 우선 가장 유명한 것은 크레페인데, 이번에도 크레페는 먹지 않았습니다. 너무 배가 불렀거든요.
대신, 감자튀김을 한 번 먹어보았는데, 이번에 저희가 방문했던 곳은 “긴노토리카라(金のとりから)”라는 이름의 작은 가게였습니다.
“감자튀김 & 치킨 등을 판매하는 작은 가게”
긴노토리카라는 감자튀김과 치킨 등을 판매하는 작은 가게였는데요. 일반적인 감자튀김이긴 하지만, 여기에 다양한 소스와 재료를 첨가해서 보다 독특하게 만들어 내는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만큼, 주문자가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많이 있었지요. 가격은 한 봉지에 300엔 정도로 한화로는 약 3,000원 정도인데요. 그 양이 제법 된답니다.
맥도날드나 롯데리아 등에서 나오는 조그마한 감자튀김을 생각하고 갔다가, 제법 많은 양에 배가 상당히 불러오기도 했습니다.
“일본 도쿄, 하라주쿠, 긴노토리카라(金のとりから)”
주소 : Japan, 〒150-0001 Tōkyō-to, Shibuya-ku, Jingūmae, 1 Chome−20−10 第3FMGビル
홈페이지 : http://www.kinnotorikara.jp/shoplist/takeshita-street/
특징 : 하라주쿠 거리 음식, 감자튀김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