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여의도 “스타벅스 롯데캐슬 여의도점”

서울 여의도 “스타벅스 롯데캐슬 여의도점”


서울 여의도 “스타벅스 롯데캐슬 여의도점”


오랜만에 노량진에서 지인을 만난 뒤 여의도에 잠시 들러보았습니다. 한동안 휴가를 맞이해서 집에서 시간을 보냈는데, 너무 오랜 시간 동안 집에서 시간을 보내서 그런 것인지 건강이 나빠지는 듯한 느낌이 들었지요.


그래서, 오랜만에 서울이라도 방문해서 이렇게 서울의 거리를 한 번 걸어보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노량진에서 출발해서 걷다 보니, 여의도까지 오게 되었더군요.



“여의도에 있는 스타벅스, 롯데캐슬 여의도점”


이렇게 걷다가 카페에 들러서 잠시 쉬어가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런 곳에서 가장 무난하게 찾을 수 있는 카페가 스타벅스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눈에 보이는 스타벅스로 들어가서 잠시 시간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여의도는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곳이다 보니, 여러 곳의 스타벅스가 있는데요. 제가 방문한 곳은 그중에서도 롯데캐슬여의도점이었습니다.








“조그마하지만 붐비는 카페”


스타벅스는 어느 곳이나 그렇듯이, 항상 사람들로 붐비는 편입니다. 이 곳 역시도 같은 분위기를 풍기는 곳이었는데요. 꽤 늦은 평일 저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로 북적북적 붐비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쉽게도 이 곳은 영업시간이 다소 짧은 편이었는데요. 평일 저녁을 기준으로는 10시에 마감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심지어 주말에는 이것보다 더 일찍 마감하는데요.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의 영업시간은 9시부터 20시까지라고 하지요.


여기까지, 여의도에 있는 스타벅스 롯데캐슬점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서울 여의도, 스타벅스 롯데캐슬여의도점”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의사당대로 127

전화번호 : 02-758-8127

홈페이지 : http://www.istarbucks.co.kr/index.do

영업시간 : (월-목) 7:00 - 22:00 / (금-일) 9:00 - 20:00

특징 : 프랜차이즈 커피점,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