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드럭스토어 안약 “로토 리세”
일본 곳곳에서는 “드럭스토어”라고 하는 약국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약국에는 “약(藥)”이라고 쓰여있는 커다란 간판이 있는데요.
우리나라의 약국과는 달리,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약을 대량으로 판매하는 곳이랍니다.
“일본에서 대량으로 약을 판매하는 상점들”
일본에서는 이렇게 대량으로 약을 판매하는 상점이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다이코쿠”, “마츠모토 키요시” 등의 매장이 있습니다.
두 브랜드는 사실, 다른 브랜드이지만, 판매하는 제품에서는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심지어 간판도 비슷하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이러한 약국에서 약을 구입하려고 한다면, 둘 중 아무 장소나 활용해도 될 것입니다.
“일본 드럭스토어에서 유명한 제품들”
일본 드럭스토어에서는 특별히 유명한 제품들이 있기도 합니다. 가스 빼는 약이라든지, 수면안대와 같은 특별한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렌즈를 낀 상태로 넣을 수 있는 안약인 “로토리세” 역시도 인기 제품 중의 하나입니다.
“로토 리세 안약”
로토 리세 안약은 일본 드럭스토어나 돈키호테와 같은 매장에서 구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일반적인 안약과는 달리, 렌즈를 낀 상태에서도 눈에 넣을 수 있는 안약입니다.
“로토 리세의 가격은 480엔”
로토 리세의 가격은 480엔 정도인데요. 그래서 한화로는 약 4,800원 정도 하는 제품입니다. 제품 하나에 8ml의 안약이 들어있는데, 크기가 그리 크지 않아서, 가볍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제품으로 인기가 좋다고 하지요.
저도 그래서 이번에 일본 여행을 하면서 한 번 구매를 해보았는데, 눈에 넣어보니, 확실히 시원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무난하게 잘 사용할 수 있는 안약이 아닐까 하지요.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