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신용카드 등록 & 삭제”

알리익스프레스 “신용카드 등록 & 삭제”


알리익스프레스 “신용카드 등록 & 삭제”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한 번 등록해 둔 신용카드로 다음에 결제할 때, 새롭게 신용카드 정보를 등록할 필요 없이, 등록해 둔 신용카드의 “유효기간 월 / 연”의 숫자만 이용해서도 결제할 수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물건을 자주 주문하는 경우에는 이 기능이 유용할 텐데, 혹시나 정보 유출이 걱정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등록해둔 신용카드를 삭제 &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신용카드 정보 삭제하기”


우선 먼저, 신용카드 정보 삭제하는 방법입니다. 카드 삭제를 위해서는 알리익스프레스 사이트의 “결제 신용카드 관리” 페이지를 이용하면 되는데, 찾기가 힘들어서 아래에 링크로 첨부를 해두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신용카드 관리 페이지 링크 : https://intl.alipay.com/user/queryUserBindCard.htm


페이지의 오른쪽에서 “REMOVE” 버튼을 누르면 삭제가 된답니다. 페이지에서 아무것도 뜨지 않으면, 카드가 등록되지 않은 경우랍니다.


△ 카드 등록 & 삭제 창


“새로운 신용카드 등록하기”


알리익스프레스에 새로운 신용카드를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기도 합니다. 이 경우에는 카드를 처음 등록할 때와 마찬가지로, 카드번호, 이름, 유효기간, CVC 번호 등이 필요합니다.


카드 등록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신용카드 등록 링크 : https://intl.alipay.com/bindcard/selfaddcard.htm


△ 카드 등록 화면


CARD TYPE : VISA / MASTER CARD / MAESTRO (셋 중에 하나 선택)

CARD NUMBER : 카드번호

EXPIRATION DATE : 유효기간 (월 / 연도)

SECURITY CODE : CVC 3자리

CARDHOLDER NAME : 카드 소유자 이름 / 성


그리고 위의 목록은 카드 등록에 필요한 정보랍니다. 여기까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카드 등록하고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특징 : 중국 해외직구 사이트, 한국까지 무료 배송

장점 : 간편한 해외직구 사이트, 무료 배송

단점 : 중국이 가지고 있는 불명예, 느린 배송

웹사이트 : https://www.aliexpress.com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알리익스프레스 가이드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