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센트럴 “대관람차”

홍콩 센트럴 “대관람차”


홍콩 센트럴 “대관람차”


홍콩 섬에는 대관람차가 있습니다. 센트럴 페리 터미널에서 내리면 바로 보이는 광장에 있는데요. 규모가 그리 크지 않아서 멀리서는 잘 보이지 않지만, 그래도 가까이 가서 보면 제법 규모가 크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습니다.



“제법 규모가 작은 홍콩 대관람차”


홍콩 대관람차는 사실, 멀리서 보면 다른 고층건물에 비해서 너무 작은 규모를 띄고 있기에 “대”관람차라는 이름을 붙이기가 조금 민망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가까이 가서 보면 제법 큰 규모에 은근히 놀라기도 하는데요. 이 대관람차는 높이 60미터라고 합니다. 들리기로는 대관람차를 너무 크게 세우면, 홍콩의 야경을 망칠 수 있을 수도 있어서 이렇게 작은 규모의 대관람차를 설치했다고 하지요.


대관람차는 42대의 곤돌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중 한 대의 곤돌라는 VIP 곤돌라라고 합니다. 한 곤돌라는 각각 8개의 좌석을 가지고 있지요.







“대관람차에서 즐기는 빅토리아 하버의 풍경”


홍콩 여행을 하다가 지칠 때 쯤되면, 이렇게 항구에 마련되어 있는 대관람차에 앉아서 홍콩 앞바다의 풍경을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특히나,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한 여행이라면 더욱더 빼놓지 않아야 할 코스가 아닐까 하지요.






“홍콩 대관람차의 가격”


홍콩 대관람차의 가격은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성인 기준으로 20 HKD인데요. 그래서 한화로 계산해보면, 약 3,400원 정도가 됩니다.


이 정도면 대관람차 입장료 치고는 저렴한 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심지어 이 대관람차는 한 바퀴만 태워주는 것이 아니라, 무려 3바퀴나 태워줍니다. 제법 인심이 좋은 대관람차라고 할 수 있지요.


성인과 어린이의 가격이 차이가 있으니, 다시 가격을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홍콩 대관람차 가격”


성인 : 20 HKD

어린이 : 10 HKD

장애인 : 10 HKD

65세 이상 : 10 HKD

3세 미만 : 무료






저는 대관람차에 낮에 탑승하기보다는 저녁에 탑승했습니다. 낮에 한 번 탑승을 해볼까도 싶었지만, 때마침 주말이었던지라 사람들이 너무 많이 몰려있어서 그럴 엄두를 내지 못했는데, 저녁이 되니 사람들이 제법 줄어서 다행히 그리 오래 기다리지 않고 탑승할 수 있었습니다.


홍콩 여행을 하다가 지칠 때쯤에 혹은 연인과 함께한 로맨틱한 여행에서 선택하면 좋은 카드가 아닐까 합니다.


“홍콩, 센트럴, 대관람차”


주소 : 33號 Man Kwong St, Central, Hong Kong

전화번호 : +852 2339 0777

홈페이지 : http://hkow.hk

운영시간 : 11:00 - 23:00

특징 : 제법 작은 규모의 관람차, 홍콩 바다 경치 관람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홍콩 & 마카오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