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IFC몰 “애플스토어”

홍콩 IFC몰 “애플스토어”


홍콩 IFC몰 “애플스토어”


세계 곳곳의 주요 도시에서는 “애플 스토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홍콩에서도 이 애플스토어를 찾을 수 있는데요. 홍콩의 중심지라고 할 수 있는 홍콩 섬에서 두 곳을 찾을 수 있고, 침사추이에서도 한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홍콩 IFC몰에 있는 애플스토어”


그중에서 이번에는 홍콩 센트럴 지역에 있는 애플스토어를 한 번 보게 되었는데요. 사실, 이 곳은 일부러 방문하려고 한 것은 아니고, 홍콩 센트럴 페리 터머널에서 도심 방향으로 걷다 보니, 건물이 보여서 한 번 들어가 보게 된 곳입니다.


애플 스토어의 건물은 밖에서 보아도 특히 눈에 잘 띄는 곳에 있었는데요. IFC 몰의 2층과 3층에서 찾을 수 있는 듯했습니다.









“특히 눈에 쉽게 띄는 애플스토어”


IFC몰의 애플스토어는 아마도 굳이 가보지 않아도 애플스토어가 이 곳에 있다는 것을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지 않을까 하는 위치에 있었는데요. 그도 그럴 것이 밖에서 보아도 쉽게 눈에 띄는 곳에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센트럴 지역에서 머물다 보면 한 번은 보게 되는 건물이 아닐까 하지요.







△ 애플스토어에서 바라 본 경치


“그다지 특별한 것은 없는 애플스토어”


이제는 우리나라에도 애플스토어가 들어와서 애플스토어가 어떤 분위기인지, 어떤 형태로 진열을 하는지 쉽게 알 수 있게 되었는데요.


홍콩 센트럴에 있는 애플스토어 역시도 크게 차이가 없었습니다. 다만, 눈에 띄는 것이 있다면, 유리창을 배경으로 보이는 홍콩 앞바다의 풍경 정도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아닐까 하지요.


이렇게 배경이 좋은 곳이니, 홍콩을 방문해서 한 번 들러볼 만한 곳이 아닐까 합니다. 많지는 않지만, 소파도 조금 마련되어 있으니, 홍콩을 둘러보다가 조금 힘이 드는 경우에는 쉬었다가 가도 되겠지요.


“홍콩, 센트럴, IFC 몰, 애플스토어”


주소 : 中環金融街8號 國際金融中心商場, Central, Hong Kong

전화번호 : +852 3972 1500

홈페이지 : https://www.apple.com/hk/retail/ifcmall/?cid=aos-hk-seo-maps

영업시간 : 10:00 - 21:00

특징 : 애플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홍콩 & 마카오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