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코즈웨이베이 “하이산 플레이스”

홍콩 코즈웨이베이 “하이산 플레이스”


홍콩 코즈웨이베이 “하이산 플레이스”


쇼핑하기 좋은 도시라고 알려진 홍콩에서는 곳곳에서 대형 쇼핑몰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코즈웨이베이에 있는 하이산 플레이스 역시도 이런 대형 쇼핑몰 중의 한 곳이지요.



“리가든스 그룹에서 운영하는 대형 쇼핑몰, 하이산 플레이스”


하이산 플레이스(HYSAN PLACE)는 리가든스 그룹에서 운영하는 총 17층짜리 대형 쇼핑몰입니다. 17층 규모의 쇼핑몰이다 보니, 건물 하나만 둘러보는데도 상당히 오랜 시간이 걸리기도 하는데요.


이렇게 규모가 큰 곳인지라, 자연스럽게 한 건물에서도 여러 가지를 찾아볼 수 있는 곳입니다.






△ 한 번에 여러 층을 건너뛸 수 있는 에스컬레이터



“애플스토어, 라인스토어 등을 찾을 수 있는 건물”


이 곳에서는 애플스토어를 찾을 수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라인프랜즈 매장 역시도 찾아볼 수 있는데요. 해외에서 이렇게 라인프랜즈 매장을 발견하게 되면 왠지 모르게 반가운 느낌이 듭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카카오톡에 밀려서 인지도가 약하지만, 해외에서 성공한 독특한 메신저라고 할 수 있으니까요.


여기에 청핀서점이라는 대형 서점이 있기도 하고, 곳곳에서는 손님들을 유혹하는 상점들이 있기도 합니다.





△ 건물에 마련되어 있는 작은 공원




△ 직원 회식이 있어서 문을 일찍 닫은 호흥키


“식당가에 있는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호흥키”


쇼핑몰 상층에는 식당가가 있기도 한데요. 12층에는 미슐랭 가이드에서 1스타를 받은 식당인 “호흥키”가 있기도 합니다.


사실, 저는 이 호흥키를 식당을 방문하기 위해서 이 건물을 방문했는데, 아쉽게도 제가 방문했던 날은 직원 회식이 있었던 날이라 문을 일찍 닫았다고 하더군요. 한참 동안 헤매다가 겨우 찾았는데, 문을 닫아서 허무했던 날이기도 했습니다.


결국, 이 날은 호흥키를 가지 못하고, 근처의 다른 미슐랭 가이드에 오른 식당을 방문하게 되었지요.


“홍콩, 코즈웨이베이 쇼핑몰, 하이산 플레이스(HYSAN PLACE)”


주소 : 500 Hennessy Rd, Causeway Bay, Hong Kong

전화번호 : +852 2895 5777

홈페이지 : http://www.hysan.com.hk/investment-portfolio/hysan-place/

특징 : 쇼핑몰, 애플스토어, 라인프렌즈, 호흥키 등 입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홍콩 & 마카오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