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빅토리아 피크 타워 “버거킹”

홍콩 빅토리아 피크 타워 “버거킹”


홍콩 빅토리아 피크 타워 “버거킹”


원래의 계획은 빅토리아 피크에 오르기 전에 이른 점심 혹은 저녁을 먹고 나서 오르는 것이었는데, 시간이 촉박해서 밥을 먹지 못하고 빅토리아 피크에 올랐습니다.


게다가, 빅토리아 피크로 오르는 피크트램을 타는데도 제법 오랜 시간이 소요되었기에 배가 상당히 고픈 상태가 되었지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빅토리아 피크에서 식사를 해결해야 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빅토리아 피크의 피크타워에 있는 버거킹”


빅토리아 피크에는 몇몇 식당이 있었는데, 혼자서 간단하게 먹기에는 적합해 보이지 않는 곳들이었습니다. 그래서 눈에 보이는 가장 간단한 음식을 판매하는 곳인 버거킹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는데요.


버거킹은 “빅토리아 피크”의 “피크 타워” 2층에 자리를 잡고 있었습니다.










△ 버거킹 뒷문에서 본 홍콩 전경


“홍콩에서 맛보는 버거킹”


버거킹은 우리나라에도 있는 매장인지라, 크게 특별한 것은 없었습니다. 사실, 간단하고 안전한(?) 식사를 하기 위해서 이 곳을 선택한 이유가 있기도 하지요.


어차피, 이 곳에서 해가 떨어지는 풍경을 보고, 야경까지 본 뒤, 마담투소까지 둘러보고 내려가는 것이 일정이었으니까요.


아무튼, 이 곳에서 간단하게 저녁 식사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식사를 하는 중에 시간이 자꾸 흘러서 해가 떨어지는 골든타임을 놓칠 수 있다는 생각에 다소 서둘러서 식사를 하게 되었네요.


“홍콩, 빅토리아 피크, 피크 타워, 버거킹”


주소 : 128 Peak Rd, The Peak, Hong Kong

전화번호 : +852 2849 2275

영업시간 : (월-금) 12:00 - 20:00 / (토-일) 11:00 - 21:00

특징 : 피크 타워에 있는 식당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홍콩 & 마카오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