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더 베네시안 “맥도날드”

마카오 더 베네시안 “맥도날드”


마카오 더 베네시안 “맥도날드”


마카오에 있는 베네시안 호텔에서 식사를 하려는 계획은 없었는데, 배네시안 호텔에서 길을 잃고 헤매다 보니, 시간이 너무 지체되었습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가장 가까운 곳에 있으면서 무난한 식당을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바로 눈앞에 보였던 맥도날드에 한 번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더 베네시안 건물 안에 있는 맥도날드”


맥도날드는 더 베네시안 건물 안에 있었는데요. 2층에 있는 수로가 있는 지역에서 빠져나와서 조금 걷다 보니 찾을 수 있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배네시안이 워낙 넓은 탓에, 그리고 당시에 저도 길을 잃었던 탓에 설명하기가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세계 어느 곳에서나 비슷한 메뉴를 선보이는 맥도날드”


맥도날드는 세계 어느 곳을 가더라도 비슷한 메뉴를 선보이는 것으로, 표준화된 메뉴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런데, 각 지역별 맥도날드의 메뉴를 살펴보면, 조금씩 특이한 메뉴가 있기도 합니다. 일본의 경우에는, 계란이 들어간 햄버거가 있고, 싱가포르에는 “서울 스파이시 버거”가 있지요.


마카오에도 이런 특별한 메뉴가 있었는데, 미야자키 스타일 난반 치킨버거라는 것이 있었습니다.






“마카오 맥도날드에서 먹은, 미야자키 스타일 치킨 버거”


마카오까지 왔으니, 마카오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를 한 번 맛보고 싶었는데요. 그래서, 비록 맥도날드에 방문했지만, 이렇게 독특한 메뉴를 한 번 주문해보았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볼 수 있는 햄버거와는 다소 다른 재료가 가미되었는데, 특이하게도 양배추가 많이 들어있고, 소스가 강한 편이었습니다. 이런 게 아마도 미야자키 스타일 버거인가 봅니다.


그 외에는 모두 무난했습니다. 아무튼, 여기까지, 마카오에서 볼 수 있는 맥도날드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마카오, 코타이, 더 베네시안, 맥도날드”


주소 : Estrada da Baia de Nossa Senhora da Esperanca, Macau

전화번호 : +853 2882 8051

홈페이지 : https://www.mcdonalds.com

영업시간 : 8:00 - 23:00

특징 : 프랜차이즈 햄버거, 미야자키 스타일 버거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홍콩 & 마카오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