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써니베이 역 “디즈니 미키 트레인”

홍콩 써니베이 역 “디즈니 미키 트레인”


홍콩 써니베이 역 “디즈니 미키 트레인”


홍콩에는 디즈니랜드가 있습니다. 홍콩 공항이 있는 란타우 섬에 자리를 잡고 있는데, 다른 디즈니랜드에 비해서 규모가 작은 편으로 알려져 있지만, 직접 방문해 보니 나쁘지 않은 곳이었습니다.


비교적 최근 상하이에 디즈니랜드가 생겨나면서, 많은 사람들이 상하이 디즈니랜드로 가서 오히려 홍콩 디즈니랜드는 한산하다는 이야기가 있으니까요.



“홍콩 공항에서 디즈니랜드로 가는 방법”


아무튼, 저는 이번에 홍콩 디즈니랜드를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홍콩 디즈니랜드는 홍콩 메인 시가지가 있는 지역이 아닌 한적한 란타우 섬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그래서, 보통은 홍콩 공항에서 퉁청 역으로 이동해서, (퉁청 역으로 가는 버스는 S1 버스를 비롯해서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퉁청 역에서 MTR을 타고 한 정거장을 이동하면 써니베이로 가게 됩니다.


그리고 써니베이 역에서 하차해서 “디즈니 리조트선”으로 환승하면 되지요. 그래서 정리해 보면 아래와 같이 볼 수 있습니다.


1. 홍콩 공항에서 퉁청 역으로 이동 (S1 등의 버스 이용)

2. 퉁청 역에서 써니베이 역으로 이동 (MTR 퉁청선)

3. 써니베이 역에서 디즈니 리조트선 MTR 환승






“써니베이 역에서 볼 수 있는 특별한 열차, 미키 트레인”


그런데, 써니베이 역에서 디즈니랜드로 가는 열차에는 독특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열차부터 “미키 트레인”이라고 불리는 독특한 열차이지요.


창문은 미키마우스를 상징하는 형상으로 되어 있고, 열차 안의 손잡이 역시도 미키마우스를 상징하는 손잡이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열차 곳곳에서 디즈니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디즈니랜드에 도착하기 전부터, 흥분하게 만드는 묘한 재주가 있는 열차이지요.





“1 정거장이지만, 제법 먼 거리를 달리는 열차”


열차에 탑승하면, 디즈니랜드까지는 단 한 정거장만 이동하면 되는데요. 한 정거장밖에 되지 않지만, 제법 이동시간이 오래 걸린답니다.


그래도 이렇게 특별한 열차에서 조금 기다리면, 디즈니랜드에 도착하게 되고, 즐거움과 낭만이 가득한 곳으로 갈 수 있지요.


“홍콩, MTR 써니베이 역”


주소 : Sunny Bay Road, Lantau Island, Hong Kong

전화번호 : +852 2983 6961

홈페이지 : http://www.mtr.com.hk/en/customer/tourist/index.php

특징 : 디즈니랜드로 가는 미키 트레인을 탑승할 수 있는 곳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홍콩 & 마카오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