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디즈니랜드 퍼레이드 시간

홍콩 디즈니랜드 퍼레이드 시간


홍콩 디즈니랜드 퍼레이드 시간


홍콩 디즈니랜드의 메인이벤트 중의 하나는 바로 “퍼레이드”입니다. 홍콩 디즈니랜드에서는 매일 오후 2번의 퍼레이드를 진행하는데요.


하나는 오후 4시에, 다른 하나는 오후 8시에 진행이 됩니다. 특히, 이 중에서 8시 폐장 직전에 하는 야간 퍼레이드가 당연히 메인으로, 화려한 퍼레이드와 함께 디즈니랜드의 폐장을 알리는 공연이라고 할 수 있지요.



“홍콩 디즈니랜드의 주간 퍼레이드 시간”


디즈니랜드의 퍼레이드는 “Main Street U.S.A” 로드에서 진행이 되는데요. 우선 오후 4시의 공연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Flight of Fantasy Parade”


분류 : Parades, Guest Interaction, Classic Characters

시간 : 16:00

소요시간 : 40분

대상연령 : 모두(All)

장소 : Main Street U.S.A


이렇게 정리를 해볼 수 있는데, 정작 저도 이 시간에 디즈니랜드에 있었지만, 아마도 한쪽에서 밥을 먹고 있던 시간이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결국, 주간 퍼레이드는 놓치게 되었네요.





△ 퍼레이드가 열리는 메인 USA 거리


“디즈니랜드의 야간 퍼레이드”


사실상, 디즈니랜드의 메인 공연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야간 퍼레이드입니다. 야간 퍼레이드는 디즈니랜드 폐장 직전에 이루어지는 공연이라고 할 수 있는데, 미키 마우스 등의 다양한 캐릭터가 나오는 것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Disney Pain the Night”


분류 : Parades, Guest Interaction, Nighttime Entertainment

시간 : 20:00

소요시간 : 30분

대상연령 : 모두(All)

장소 : Main Street U.S.A





△ 퍼레이드 전의 분위기... 하지만, 결국 퍼레이드는 취소


저도, 이 공연은 보기 위해서 메인 거리에 자리를 잡고 있었는데요. 퍼레이드를 알리는 불빛은 반짝반짝 들어오고 있었지만, 공연을 할 시간이 되어도 공연이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제법 긴 시간이 흐르고, 결국 나중에 안내방송으로 “오늘의 퍼레이드는 취소되었습니다.”라는 문구가 나오더군요.


비가 아주 조금 몇 방울 정도씩 떨어지는 상황이었는데, 아마도 안전 문제로 취소를 한 것이 아닐까 합니다. 저로서는 이 공연을 보기 위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정말 허무했지요.


디즈니랜드에서는 단 하루만 있다가 가는 것인지라, 다음 기회가 없어서 더욱더 아쉽게 느껴졌던 날입니다.


그래도, 기상상황이 좋으면, 야간 퍼레이드는 진행이 되니, 디즈니랜드를 방문했다면, 놓치지 않고 즐겨야 할 공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홍콩, 디즈니랜드”


주소 : Lantau Island, Hong Kong

전화번호 : +852 3550 3388

홈페이지 : https://www.hongkongdisneyland.com/?CMP=OKC-HKDL_gmap_hkdlpark

운영시간 : (월-금) 10:30 - 20:00 / (토-일) 10:30 - 20:15

특징 : 놀이공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홍콩 & 마카오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