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디즈니랜드 “기념품점”

홍콩 디즈니랜드 “기념품점”


홍콩 디즈니랜드 “기념품점”


홍콩 디즈니랜드의 메인 거리 양쪽에는 기념품점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기념품 점에 들어가 볼 생각을 하지 않고 있었는데, 메인 거리에서 열리는 야간 퍼레이드를 기다리고 있다가, 퍼레이드까지 시간이 너무 많이 남은 것을 눈치채고, 양쪽에 있는 기념품점을 한 번 둘러보았습니다.



“다양한 물건이 있는 기념품점”


아무래도 디즈니랜드 안에 있는 기념품점인지라, 디즈니 캐릭터와 관련된 다양한 상품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디즈니랜드 안에서는 미니마우스 머리띠 혹은 비슷한 머리에 쓰는 장식을 한 사람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이런 제품들을 모두 이 곳에서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지갑을 유혹하는 다양한 상품이 있는 마켓”


디즈니 캐릭터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이 있고, 제품들이 전반적으로 퀄리티가 좋은 편인지라, 가격이 그리 저렴한 편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디즈니랜드까지 왔으니, 기념품을 한두 개 정도는 구입해서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다 보니, 자연스럽게 지갑을 유혹하는 상품들이 제법 있었는데요.


그래서 저도 몇 가지 상품을 구입해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 디즈니 인형 부케


“디즈니 인형들로 채워진 부케”


이 중에서 가장 인상적인 기념품은 디즈니의 인형들로 채워진 부케가 아니었나 하는데요. 디즈니의 캐릭터를 마치 꽃처럼 활용해서 부케를 만든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부케의 가격은 888 HKD였는데, 여기에도 역시 부자 되라는 의미가 담긴 가격이 아닐까 하지요. 독특하면서 특별한 부케를 선물하고 싶다면, 디즈니랜드에서 찾아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기까지, 디즈니랜드의 기념품점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디즈니랜드 기념품점은 디즈니랜드 안에 있고, 방문을 위해서는 입장권을 구입해서 들어와야 합니다.


“홍콩, 디즈니랜드”


주소 : Lantau Island, Hong Kong

전화번호 : +852 3550 3388

홈페이지 : https://www.hongkongdisneyland.com/?CMP=OKC-HKDL_gmap_hkdlpark

운영시간 : (월-금) 10:30 - 20:00 / (토-일) 10:30 - 20:15

특징 : 놀이공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홍콩 & 마카오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