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퉁청 역 “시티게이트 아웃렛”

홍콩 퉁청 역 “시티게이트 아웃렛”


홍콩 퉁청 역 “시티게이트 아웃렛”


홍콩 공항에서 버스를 타고, 옹핑마을로 가기 위해서 퉁청 역에 도착했습니다. 퉁청 역은 홍콩 도심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곳이었는데요.


아무래도 나름 도심에서는 외곽에 위치한 곳인지라, 상대적으로 시골의 느낌이 드는 곳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이 곳에서는 대형 아웃렛을 찾을 수 있는 것일지도 모르겠지요.



“홍콩 퉁청 역에 있는 시티게이트 아웃렛”


홍콩 퉁청 역에는 역과 이어지는 곳에 “시티게이트 아웃렛”이 있습니다. 이 곳은 정말 말 그대로 대형 쇼핑몰이라고 할 수 있는데, 아마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이 아닐까 하지요.


하지만, 저는 어차피 이 곳에 온 목적이 쇼핑을 위한 것은 아니었기에 간단하게 둘러보게 되었습니다.








“상당한 규모의 쇼핑몰, 시티게이트 아웃렛”


시티게이트 아웃렛 역시도 홍콩에 있는 건물인지라, 건물 내부에서도 복잡하게 얽혀있는 구조였는데요. 그래서 처음 이 곳을 방문하면, 길을 찾는 것이 제법 힘들기도 했습니다.


저도 그래서 쉽게 갈 수 있는 곳을 굉장히 돌아서 가는 듯한 기분이 들기도 했지요.








“다양한 음식점이 있는 건물”


사실, 제가 이 곳을 방문한 이유는 식사를 하기 위함이었는데요. 공항에서 식사를 하는 것보다는 그래도 상대적으로 공항에서 떨어진 지역에 있는 식당에서 식사를 하는 것이 가성비가 좋을 것 같다는 생각에서였습니다. 어차피 “옹핑 마을”과 “타이오 마을”로 가는 투어 버스까지 시간이 한 시간 정도 남아서, 근처에 어떤 식당이 있는지 둘러보고, 한 곳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지요.














△ 홍콩 마트에서 본 다양한 한국음식


“지하 1층에 있는 테이스트 마트”


옹핑 마을을 돌아보고 나서 디시 이 곳에 와서 건물을 마저 둘러보기도 했는데, 지하에는 테이스트 마트라는 마트가 있기도 했습니다. 이곳에서 식료품을 구입할 수 있는 모습이었는데, 원래는 그냥 가볍게 둘러보고 가려고 했다가, 막상 들어와서 보니, 한국음식이 제법 많이 전시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마트에서 진열 중인 한국음식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한 번 살펴보기도 했었지요.


아무튼, 여기까지, 다양한 매장을 찾을 수 있는 “시티게이트 아웃렛”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홍콩, 퉁청 역, 시티게이트 아웃렛”


주소 : 20 Tat Tung Rd, Lantau Island, Hong Kong

전화번호 : +852 2109 2933

홈페이지 : https://www.citygateoutlets.com.hk

영업시간 : 10:00 - 22:00

특징 : 아웃렛, 대형 쇼핑몰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홍콩 & 마카오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