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카페 “달콤커피 송도유원지점”

인천 송도 카페 “달콤커피 송도유원지점”


인천 송도 카페 “달콤커피 송도유원지점”


오랜만에 인천 송도를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송도에서 약속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번에는 송도 국제도시 안에 있는 카페라기보다는 바깥에 있는 카페를 방문했는데요.


달콤커피 송도유원지점을 방문했는데, 카페가 있는 곳 근처가 모두 식당가였습니다.



“인천 송도에 있는 카페, 달콤커피 송도유원지점”


이곳은 정확히는 송도에서는 떨어진 곳인데, 차가 없으면 다소 방문하기 불편한 곳이긴 합니다. 송도에 방문했는데,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갔다면, 굳이 이렇게 다시 외곽으로 나오기보다는 송도 안에 있는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더 좋긴 하지요.


저는 송도 지타워에서 차량으로 이동했는데, 약 10분 정도 걸렸습니다.






“주차 공간이 협소한 카페”


카페가 있는 지역이 식당이 많이 몰려있는 곳인지라, 곳곳에서 주차장을 찾을 수 있긴 했지만, 가게에 딸려있는 주차장이 대부분이었습니다.


대부분의 매장이 작게나마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긴 했는데, 달콤커피의 경우에는 주차장이 그리 넓지 않았습니다. 이점이 다소 아쉬운 부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2층 규모의 커페이지만, 2층에만 테이블이 많습니다.”


카페는 2층 규모로 되어 있는데, 1층의 경우에는 카운터가 대부분의 공간을 차지하고 있어서 주문만 할 수 있는 수준이고, 실제로 시간을 보내면서 머물 수 있는 곳은 2층 공간이 전부였습니다.


그래도 2층 공간은 제법 넓은 편에 속했고, 커다란 창문이 있어서 답답하다는 느낌이 들지 않는 곳이었습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경치까지 좋다면, 더할 나위 없겠지만, 경치는 그다지 좋지 않았습니다. 바로 앞에 있는 도로가 보이는 정도가 전부였으니까요.


송도 근처에서 찾을 수 있는 카페인데, 특별한 카페는 아니고 무난한 카페가 아닐까 합니다.


“인천 송도, 달콤커피 송도유원지점”


주소 : 인천 연수구 청량로 82 1,2층

전화번호 : 070-8244-7460

영업시간 : 10:00 - 23:00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송도 근처의 무난한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