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헤이리 레스토랑 “컴프하우스”

파주 헤이리 레스토랑 “컴프하우스”


파주 헤이리 레스토랑 “컴프하우스”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에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카페가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그중에서 “컴프하우스(COMF HOUSE)”라는 곳을 한 번 다녀와 보았습니다.


컴프하우스는 단순히 한 가게라고 칭하기는 어려운 독특한 형태의 매장이었습니다.



“다양한 가게가 한 곳에 모여있는 컴프하우스”


이곳은 원래는 가구 매장이라고 하는데, 가구가 비치되어 있기도 하면서 동시에 베이커리, 음식점 등이 함께 들어와 있는 독특한 형태의 매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빵을 팔기도 하고, 피자와 파스타 등의 이탈리아 음식을 팔기도 하고, 여기에 맥주까지도 판매하면서 다른 가게들도 입점해있는 형태라고 할 수 있는 곳이지요.










“컴프하우스에서 맛본 이탈리아 음식”


저희는 이 중에서 컴프하우스에서 이탈리아 음식을 맛보았습니다. 애초에 음식점을 방문한 이유가 식사를 위함이었으니까요.


컴프하우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식사 메뉴는 파스타, 피자 등의 메뉴였는데요. 가격은 일반적인 이탈리아 음식점에서 책정하고 있는 정도의 가격이었습니다.






“계산은 선불로...”


이렇게 여러 장소가 한 곳에 복합적으로 있는 분위기라, 계산은 선불로 하게 되어있습니다. 음식을 카운터에서 주문하면서 바로 결제를 하는 시스템이지요.


이렇게 주문을 마치면, 자리로 음식을 가져다줍니다. 피자와 파스타를 주문하니, 식전 빵도 함께 나오네요. 순서대로 나오는 음식을 먹어보았는데, 전체적으로 괜찮았습니다.


크게 나쁘지 않고, 대단하지 않은 무난한 곳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분위기도 적당하고, 가격도 적당한 헤이리에서 찾아볼 수 있는 음식점이 아닐까 합니다.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컴프하우스(COMF HOUSE)”


주소 : 경기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93-75 아이동 1층

전화번호 : 031-949-9436

홈페이지 : http://www.comfcafe.co.kr

영업시간 : 9:30 - 23:00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카페, 식당, 가구 등 복합 공간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