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 “스타벅스 서초법원”

서초 “스타벅스 서초법원”


서초 “스타벅스 서초법원”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곳에서 스타벅스는 굉장히 흔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서울 서초역과 교대역 사이에는 “고등법원”이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이 곳 역시도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곳인지라, 곳곳에서 스타벅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그중에서 고등법원에서 그나마 가까운 곳에 있는 스타벅스를 한 번 다녀와보았습니다.



“서울 서초, 고등법원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


사실, 이 곳은 스타벅스 서초법원점이라고 이름 붙은 곳이지만, 고등법원까지 걸어서 가기에는 다소 거리가 있는 곳입니다. 대로를 건넌 다음 언덕길을 올라가야 고등법원으로 갈 수 있는데, 걸어서는 약 5-10분 정도가 소요되는 정도라고 할 수 있지요.


그래도 고등법원 정문을 기준으로는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스타벅스가 아닐까 하지요.









“특별한 것은 없는 평범한 스타벅스”


이 곳에서 찾을 수 있는 스타벅스 역시도 다른 곳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스타벅스와 다를 것이 없습니다. 무난하게 꾸며진 스타벅스라고 할 수 있는데, 사실 프랜차이즈의 장점이 바로 이런 것이 아닐까 하지요.


어느 매장을 방문해도 같은 맛의 같은 음료나 음식을 맛볼 수 있으니까요.


서초동의 스타벅스 역시도 콘센트가 마련된 좌석이 제법 있어서 노트북 등을 가지고 가서 작업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입니다.


“서울 서초, 스타벅스 서초법원점”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274

전화번호 : 02-523-3294

홈페이지 : http://www.istarbucks.co.kr/index.do

영업시간 : (월-금) 7:00 - 22:00 / (토-일) 9:00 - 21:00

특징 : 프랜차이즈 카페, 커피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