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영통 더 판타지움 “스타벅스”

수원 영통 더 판타지움 “스타벅스”


수원 영통 더 판타지움 “스타벅스”


수원 영통 망포역 근처에는 “더 판타지움”이라는 건물이 있습니다. 더 판타지움은 식당 등의 여러 가게가 모여있는 상가 건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는 제법 큰 식당들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그리고 1층에는 다이소가 있기도 하고, 2층에는 볼링장이 있기도 하지요.



“더 판타지움 1층에 자리를 잡고 있는 스타벅스”


여기에 1층 한쪽에는 스타벅스가 자리를 잡고 있기도 합니다. 나름 대형 쇼핑몰에 자리를 잡고 있는 스타벅스인지라, 스타벅스 역시도 제법 큰 규모입니다.


요즘에는 일반 스타벅스 외에도 시그니쳐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스타벅스 R이 있기도 한데요. 이 곳에 자리를 잡고 있는 스타벅스는 바로 “스타벅스 R”입니다. 그래서 기존 스타벅스에서 판매하는 커피보다 특성화된 커피를 맛볼 수 있기도 한 곳이기도 하지요.












“넓은 공간에 자리를 잡고 있는 스타벅스”


더 판타지움 건물이 워낙 큰 편이다 보니 스타벅스 역시도 큰 편입니다. 그래서 상당히 많은 좌석을 찾아볼 수 있기도 한데요. 이렇게 자리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스타벅스를 찾는 사람들은 엄청나게 많은 편이어서 항상 이 곳은 빈자리를 찾기 힘든 편이기도 합니다.


특히,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주말에 방문하게 되면, 빈자리를 찾는 것도 쉽지 않은 편이라고 할 수 있으니까요.


그래도 천장이 높은 편이고, 인테리어도 시원시원한 게 잘 되어 있는 편인지라, 답답한 느낌은 들지 않는 곳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더 판타지움, 스타벅스”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 1566

전화번호 : 031-204-3648

주차공간 : 있음 (더 판타지움 내 주차장)

영업시간 : 8:00 - 23:00

특징 : 프랜차이즈 커피, 스타벅스 R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