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광교 “교보문고”

수원 광교 “교보문고”


수원 광교 “교보문고”


수원에서는 의외로 교보문고를 찾기가 힘든 편입니다. 수원시의 인구는 100만을 넘어갈 정도인데도, 의외로 대형 서점은 찾기 힘든 곳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수원에서 유일하게 찾을 수 있는 교보문고는 “광교”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수원에서도 광교 신도시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지역에 있습니다.



“수원 광교 엘포트몰에 있는 교보문고”


교보문고는 광교 엘포트몰에 있는데요. 지하 1층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지하 1층 한 공간을 거의 독점하고 있다 싶을 정도로 넓은 규모의 서점입니다.


제가 방문했던 날은 평일이어서 그런 것일까요? 규모에 비해서 사람들이 상대적으로 많이 없는 편이었는데요. 그래서 한산한 느낌이 드는 곳이었습니다.











“다양한 서적, 편집샵을 찾을 수 있는 교보문고”


교보문고에서는 다양한 서적을 찾아볼 수도 있고, 문구류 등을 판매하는 핫트랙스, 그리고 잡다한 물건을 판매하고 있는 공간도 찾을 수 있었습니다.


많은 서적이 있었지만, 상대적으로 아쉽기도 했던 점이 있었는데요. 바로 영어 서적과 같은 외서는 그다지 많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특히, 아이들이 볼 만한 영어 서적을 찾고 있었던 상황이었는데, 책이 그다지 많지 않아서 아쉬운 마음이 들었던 그런 날이었습니다.


그래도 수원 유일의 교보문고인 만큼, 다양한 서적을 보유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니, 책을 찾고 있는 날에는 한 번 방문해볼 만한 곳이 아닐까 하지요.


“수원 광교, 교보문고”


주소 :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45 엘포트몰 지하1층

전화번호 : 1544-1900

영업시간 : 10:30 - 22:00

홈페이지 : http://www.kyobobook.co.kr/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대한민국 대표 서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