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철산 연탄구이 고깃집 “도둑고기”

광명 철산 연탄구이 고깃집 “도둑고기”


광명 철산 연탄구이 고깃집 “도둑고기”


광명 철산역에는 로데오거리가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광명의 번화가이면서 중심지라고 할 수 있는 곳인데요. 이 곳에서는 자연스럽게 다양한 먹거리를 찾아볼 수 있기도 합니다.



“광명 철산역의 고깃집, 도둑고기”


이번에는 광명에서 고기를 먹기 위해서 “도둑고기”라는 식당을 방문했습니다. 도둑고기는 프랜차이즈 식당으로 다른 곳에서도 찾을 수 있는 곳이었는데요.


저는 이번에는 광명 철산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매장은 2층에 자리를 잡고 있었는데, 고깃집 치고는 깔끔하면서도 나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곳이었습니다.









“다양한 고리를 판매하는 도둑고기”


도둑고기에서 볼 수 있는 고기 종류는 상당히 다양한 편이었습니다. 저희는 이 중에서 무난하게 삼겹살과 갈매기살을 주문했습니다.


고기는 연탄불에 구워 먹는 방식이었는데요. 아쉽게도 연탄불의 화력이 그다지 강하지 않아서 고기를 완전히 굽는데 제법 시간이 오래 걸렸습니다.


상당히 배가 고픈 시간이었는데, 고기가 잘 익지 않아서 인내력에 점점 한계가 다가오는 것을 느꼈던 날이기도 하지요.









“전반적으로 괜찮은 분위기의 식당”


연탄불의 화력이 약했던 것 빼고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전체적으로 풍기는 분위기도 나쁘지 않았고요. 특히, 금요일 밤에 방문해서 그런 것인지, 여기저기서 직장인들의 애환을 들어볼 수 있기도 했습니다.


퇴근하고 친구들끼리 만나서 고기를 구워 먹으면서 회사에 대한 한탄을 하는 사람들의 대화를 들어볼 수 있었으니까요.


이렇게 들리는 대화를 듣고 있으니, 드라마 미생의 한 장면이 생각나는 듯하기도 했습니다.


여기까지, 철산역의 고깃집, 도둑고기에 대해서 한 번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습니다.


“광명 철산역, 도둑고기”


주소 : 경기 광명시 오리로 854번길 16 금강빌딩 2층

전화번호 : 02-2625-2520

홈페이지 : http://dodookgogi.com/

영업시간 : 12:00 - 24:00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고깃집, 회식장소, 친목 모임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