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매탄권선 “옛날통닭 신매탄점”

수원 매탄권선 “옛날통닭 신매탄점”


수원 매탄권선 “옛날통닭 신매탄점”


수원에는 통닭거리가 있을 정도로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통닭집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통닭거리는 수원 화성 안에 있어서 근처에 사는 사람들이 아니라면, 일부러 찾아가서 먹기에는 다소 부담스럽기도 합니다.



“수원 매탄권선역 근처에 있는 옛날통닭”


간혹 이렇게 옛날 스타일로 튀긴 통닭이 생각날 때가 있기도 합니다. 그럴 때면, 일부러 수원 통닭거리를 방문할 수도 있겠지만, 거리상의 제약이 있어서 가지 못하는 경우가 있기도 하지요.


그럴 때, 매탄권선역 근처에서는 방문하기에 괜찮은 통닭집이 있기도 합니다. 바로 이름부터 “옛날통닭”이라는 매장이지요.





“저렴한 가격에 치킨을 판매하고 있는 통닭집”


옛날통닭이라는 이름의 치킨집에서 볼 수 있는 치킨은 바로 옛날 스타일로 튀긴 통닭인데요. 가격이 제법 착한 편입니다. 먹고 가는 경우에도 한 마리에 8천 원, 2마리에는 14,000원 밖에 되지 않지요.


여기에 포장을 해서 가는 경우에는 1,000원씩 할인이 되기도 하니,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통닭 한 마리를 맛볼 수 있답니다.



“통닭 2마리에 14,000원”


저희는 이날 남자 둘이서 이 곳을 방문해서 통닭 2마리를 주문했는데요 한 명에 닭 한 마리씩 먹을 수 있을 정도로 푸짐하게 나오는 편이었습니다. 그리고 맛도 나쁘지 않았지요. 적당히 간이 되어 있는 후라이드 치킨을 먹을 수 있었으니까요.


여기까지, 수원 매탄권선역 근처에 있는 “옛날통닭”에 관한 내용이었습니다.


“수원 매탄권선, 옛날통닭”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매탄로 41

전화번호 : 031-224-7755

주차공간 : 없음 (길가에 주차)

특징 : 옛날통닭, 프랜차이즈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