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시청 “정담명가 남원추어탕”

수원 시청 “정담명가 남원추어탕”


수원 시청 “정담명가 남원추어탕”


수원 시청 근처에서는 다양한 식당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렇게 큰 기관이 있는 곳 주변에서는 자연스럽게 다양한 먹거리를 찾을 수 있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저희도 일부러 이쪽 근처로 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그렇게 방문하게 된 곳이 바로 “남원추어탕” 집이었지요.



“수원 시청에 잇는 정담명가 남원추어탕”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서 일부러 방문한 곳인데, 때마침 먹고 싶었던 메뉴인 “추어탕”을 판매하는 식당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바로 “정담명가 남원추어탕”이라는 이름의 식당이었는데요. 규모는 제법 큰 편이었습니다. 2층으로 이루어진 식당이었는데, 1층에서는 주차장과 뻥튀기, 커피, 차 등을 맛볼 수 있는 공간이 있고, 2층은 식당으로 운영되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추어정식 1인분, 14,000원”


추어탕을 단품으로 주문할 수 있기도 하지만, 정식 메뉴를 주문할 수 있기도 했습니다. 일반 추어탕에 조금 더 가격을 지불하면 추어정식을 맛볼 수 있었는데요. 저희는 이렇게 추어정식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정식을 주문하니 확실히 다양한 먹거리가 추가되었습니다. 샐러드도 나오고, 튀김도 나왔으니까요.


원기가 필요한 때였는데, 이렇게 추어탕을 먹으니 힘이 나는 듯했습니다.







“귤 등의 다양한 후식을 맛볼 수 있기도…”


한쪽에는 샐러드바가 마련이 되어 있었는데요. 이 곳에서는 귤과 같은 후식이 준비되어 있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식사를 마친 이후에도 1층에서 볼 수 있는 커피, 뻥튀기 등과 함께 2층에 있는 귤 등을 먹으면서 후식까지 챙겨 먹을 수 있었지요.


여기까지, 수원 시청에서 볼 수 있는 “정담명가 남원추어탕”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수원, 시청 근처, 정담명가 남원추어탕”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광로 125

전화번호 : 031-224-2522

주차공간 : 있음

영업시간 : (화-토) 9:00 - 20:00

특징 : 추어탕 정식, 프랜차이즈 식당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