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경기, 인천 대리운전 “1668-2515 파랑새”

서울, 경기, 인천 대리운전 “1668-2515 파랑새”


서울, 경기, 인천 대리운전 “1668-2515 파랑새”


평소에 자주 사용하지는 않지만, 흔히 볼 수 있는 서비스로는 탁송 및 대리운전 서비스를 떠올려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런 대리운전 서비스를 자주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기도 할 것입니다. 특히, 업무적으로 혹은 개인적으로 음주를 자주하는 경우에 이런 서비스가 꼭 필요하겠지요.



“서울, 경기, 인천 탁송, 대리운전 서비스”


이번에는 이런 “대리운전 및 탁송 서비스”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리운전은 말 그대로, 운전을 할 수 없는 상태가 되었을 때, 다른 사람을 불러서 내 차를 대신 운전시키는 것을 말합니다.


특히, 음주를 했을 때, 안전하게 다른 사람을 불러서 대신 운전하게 하고, 안전하게 귀가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괜히, 음주한 상태에서 운전대를 잡았다가는 큰일을 당할 수 있으니까요.


연예인들을 보면, 이렇게 음주운전으로 인해서 사고를 내거나, 음주운전이 적발이 되어서 방송에 한동안 출연하지 못하는 사례를 많이 볼 수 있으니, 정말 주의해야 합니다.


“자동차를 가져다주는 탁송 서비스”


대리운전과는 목적이 다른 서비스가 있기도 합니다. 바로 탁송 서비스입니다. 탁송은 차량을 구매했을 때, 차량을 가져다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신차를 구입하는 경우에는 회사에서 알아서 잘 탁송을 해주겠지만, 중고차를 구입하는 경우에는 그렇지 않겠지요.


중고차를 구입하는 경우에 이렇게 탁송기사를 이용해서 차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를 구입해놓고, 차를 받으러가기까지 시간이 걸리거나, 운전실력이 미숙해서 장거리를 운전하기 걱정되는 경우에 사용하면 좋겠지요.



“서울, 인천, 경기 지역 탁송, 대리운전 서비스”


아무튼, 보통 사람들의 경우에는 자주 사용할 일이 없는 서비스이긴 하지만, 필요한 경우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서울, 경기, 인천 수도권 지역에서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파랑새 대리운전”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 서비스에는 전직원이 모두 보험가입이 되어 있고, 현금 결제만 가능한 것이 아니라 카드 결제도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따로 현금을 챙기지 않고도, 그리고 혹시나 사고가 나더라도 보험으로 처리를 할 수 있으니,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지요.


서비스는 기본 만 원부터 시작하며, 수도권 전지역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전화번허로 전화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랑새 탁송, 대리운전”


특징 : 탁송, 대리운전 서비스

전화번호 : 1668-2515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작가의 말/작은 알림판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