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영통 카페 “서동진의 커피랩”

수원 영통 카페 “서동진의 커피랩”


수원 영통 카페 “서동진의 커피랩”

 

수원 영통역에서 경희대 사이에 있는 반달공원 근처에는 조그마한 카페들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스타벅스나 이디야 커피 같은 대형 커피점과는 다소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조그마한 카페를 방문하는 것도 나름의 운치를 느껴볼 수 있지요.

 

 

“수원 영통 카페, 서동진의 커피랩”

 

이번에는 영통에 있는 조그마한 카페 중에서 “서동진의 커피랩”이라는 곳을 한 번 방문해보았습니다. 사실, 이곳은 비교적 최근에 새롭게 생긴 카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같은 자리에서는 “커피지기”라는 카페가 있었는데요. 어느 순간 사라지고, “서동진의 커피랩”이라는 카페가 새롭게 자리를 틀었습니다.

 

“제법 여러 곳에서 찾을 수 있는 서동진의 커피랩”

 

서동진의 커피랩이라는 이름은 처음 들어보았지만, 검색해보니, 곳곳에서 찾을 수 있었습니다. 개인이 운영하는 조그마한 카페라고 생각을 했는데, 프랜차이즈 형태로 운영이 되고 있는 카페인가 봅니다.

 

 

“화이트톤, 통유리의 시원한 분위기”

 

카페는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은 적당한 규모라고 할 수 있었는데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모던한 스타일의 카페였습니다. 특히,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햇살이 듬뿍 들어오는 것이 개방감을 주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 보니, 노트북 등을 가지고 와서 무언가를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이런 사람들을 배려하기 위함인지, 콘센트 역시도 곳곳에서 넉넉하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저도 가지고 간 노트북으로 시간을 효율적으로 보낼 수 있었습니다.

 

“수원 영통 카페, 서동진의 커피랩”

 

-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반달로 96-1

- 전화번호 : 031-302-9000

- 영업시간 : (월-일) 10:00 - 22:00

- 특징 : 조용한 카페, 한적한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