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망포 “돌솥삼계탕 영통점”

수원 망포 “돌솥삼계탕 영통점”


수원 망포 “돌솥삼계탕 영통점”

 

기력이 부친다는 생각이 들면 자연스럽게 기력을 보충할 수 있는 보양식이 떠오르기 마련입니다. 우리나라 음식 중에서 대표적으로 “보양식”이라고 칭할 수 있는 음식을 꼽자면 “삼계탕”을 꼽을 수 있을 텐데요.

 

꼭 복날이 아니더라도, 기력이 허할 때, 삼계탕을 한 번씩 먹으면 힘이 다시 돌아오는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수원 망포역 근처에 있는 삼계탕집, 돌솥삼계탕”

 

수원 영통, 망포역 근처에서 갑자기 삼계탕이 먹고 싶어 졌습니다. 한동안 체력이 많이 부쳤던 터라 기력을 보충할 수 있는 음식이 필요했는데, 삼계탕이 떠올랐습니다.

 

주변에 있는 삼계탕집을 살펴보니, “망포역” 근처에서 “돌솥삼계탕”이라는 이름의 식당을 찾을 수 있었는데요.

 

이름 그대로, “삼계탕”을 판매하는 식당입니다. 삼계탕은 여러 종류가 있는데, 기본적으로는 “새봄삼계탕”이 있습니다. 삼계탕은 한 그릇에 약 16,000원 정도이니, 저렴한 편도 아니고, 너무 비싼 편도 아닌 적당한 가격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제법 넓은 편에 속하는 식당”

 

매장은 제법 넓은 편에 속했는데요. 한 번에 많은 손님이 몰려와도 걱정 없을 정도의 규모로의 큰 식당이었습니다. 그래서, 매장 전체 분위기도 깔끔한 편이었고요.

 

그래서, 가족모임을 하는 경우에 방문하기에도 괜찮을 것 같은 그런 분위기의 식당이 아니었나 합니다.

 

가끔씩 기력이 허할 때, 한 번 씩 방문해서 기력을 보충할 수 있는 식당이 아닐까 합니다.

 

“수원 영통, 망포역 근처 돌솥삼계탕”

 

- 주소 :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217번 길 6

- 전화번호 : 031-205-9696

- 주차공간 : 있음

- 영업시간 : 10:00 - 22:00

- 특징 : 삼계탕, 가족모임하기 좋은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