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철산동 “돌판 삼겹살 & 닭갈비, 돌삼닭”

광명 철산동 “돌판 삼겹살 & 닭갈비, 돌삼닭”


광명 철산동 “돌판 삼겹살 & 닭갈비, 돌삼닭”

 

광명 철산동 로데오거리에는 다양한 식당가들이 몰려있습니다. 인지도가 높으면서 오랜 기간동안 운영을 해온 식당이 있기도 하고, 기존의 강자들에게 도전장을 내는 도전자들이 있기도 합니다.

 

 

“광명 철산동, 삼겹살, 닭갈비집”

 

이번에는 어쩌면, 기존의 강자들에게 도전장을 내밀고 있는 새로운 식당에 관한 내용입니다. 보통, 삼겹살과 닭갈비를 같은 곳에서 잘 먹지 않는 편입니다.

 

삼겹살집은 삼겹살만 하고, 닭갈비집은 닭갈비만 하는 것이 일반적이지요. 하지만, 이 곳은 그런 편견을 깨고, 두 가지 메뉴를 한 곳에서 모두 다루고 있습니다.

 

“삼겹살과 닭갈비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곳”

 

세트 메뉴로 삼겹살과 닭갈비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데요. 적당한 가격에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일석이조의 장소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좋은 점이 있다면, 고기를 굽거나, 볶음밥을 만들어 주거나 하는 서비스는 식당에 있는 직원들이 모두 직접 다 해준다는 것인데요. 그래서 고기를 직접 구울 필요가 없이 편리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고기 상태도 괜찮은 편, 고기 먹고 싶은 날에 방문하기 좋은 곳”

 

고기 상태도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커다란 돌판에서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는데, 고기 뿐만 아니라,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재료를 같이 구워서 먹을 수 있는 재미가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깔끔하게 고기가 먹고 싶은 날에 방문하기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광명 철산동, 돌삼닭”

 

- 주소 : 경기 광명시 오리로 856번길 8-1

- 전화번호 : 02-2066-2604

- 영업시간 : 11:00 - 2:00

- 주차공간 : 없음

- 특징 : 고깃집, 고기를 구워주는 고깃집, 데이트 코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