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물왕저수지 “안동장터 소고기국밥”

시흥 물왕저수지 “안동장터 소고기국밥”


시흥 물왕저수지 “안동장터 소고기국밥”

 

시흥에서 나들이하기에 좋은 장소로 “물왕저수지”라는 곳이 있다. 일산 호수공원이나 광교 호수공원처럼 공원으로 완전히 개발이 된 곳은 아니지만, 나름의 정취를 자랑하는 곳이다.

 

물왕저수지 주변으로는 다양한 맛집과 카페가 포진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그중에서 “안동장터 소고기국밥”이라는 식당을 방문했다.

 

 

“시흥 물왕저수지 : 안동장터 소고기국밥”

 

안동장터 소고기국밥은 물왕저수지 근처에 자리를 잡고 있는 식당이지만, 매장에서 물왕저수지가 보이지 않는 곳에 있다. 그래서, 분위기를 생각하고 방문하기에는 그다지 좋지 않은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곳은 분위기보다는 따뜻한 국밥 한 그릇을 먹고 가기에 좋은 곳이다.

 

 

“따듯한 국밥 한 그릇을 먹을 수 있는 곳”

 

널찍한 공간에 안동국밥, 장국밥, 안동 갈비탕, 안동갈비찜과 같은 메뉴를 판매하는 곳으로,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하고 가기에 좋은 장소이다.

 

우리는 저녁 늦은 시각에 방문해서 거의 문을 닫기 직전에 방문해서 아슬아슬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안동 국밥을 주문하고 식사를 했는데, 든든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었다.

 

식사를 마치고 간판을 찍어보려고 하니, 이미 불이 꺼져 있어서 마치 문들 닫은 것 같은 모양새가 되었지만,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었던 장소다.

 

“시흥 물왕저수지 안동장터 소고기국밥”

 

  • 주소 : 경기 시흥시 금화로 447 (우)14981
  • 전화번호 : 031-486-6100
  • 영업시간 : 8:00 - 20:3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