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갈비탕집 “귀인 한우촌”

안산 갈비탕집 “귀인 한우촌”

안산 갈비탕집 “귀인 한우촌”

 

안산 시내에서 조금 떨어진 외딴곳에 자리를 잡고 있는 “귀인 한우촌”이라는 식당이 있다. 일부러 찾아가야 하는 위치에 자리를 잡고 있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는데, 거리는 있지만, 방문한다면, 나름 만족할 만한 음식을 제공하는 곳이다.

 

 

“안산 갈비탕집, 귀인 한우촌”

 

“귀인 한우촌”은 차로 이동하는 것이 좋은 식당이다. 그래서, 가게도 널찍하고, 널찍한 가게 앞마당에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도 넉넉하다.

 

귀인 한우촌은 정육 식당이라, 고기를 구워 먹을 수도 있지만, 꼭 고기를 구워서 먹지 않더라도, 이곳에서 판매하고 있는 갈비탕을 먹는 것도 괜찮다. 푸짐하게 붙어있는 고깃살로 한 끼 식사를 푸짐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갈비탕, 육회비빔밥”

 

이날은 저녁에서 친구와 함께 둘이서 방문했다. 꽤 늦은 시각이었지만, 테이블을 차지하고 있는 손님들도 볼 수 있었다.

 

배가 많이 고팠던지라, 갈비탕을 각각 하나씩 주문하고, 육회비빔밥도 같이 주문했다. 꼭, 고기를 먹지 않더라도, 푸짐하게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는 조합이다.

 

갈비탕에도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가기에 한끼 식사를 마치고 나면, 두둑하게 먹었다는 생각이 드는 곳이다. 찾아가야 하는 수고로움이 있지만, 그만큼 후회하지 않을 만한 장소다.

 

“안산 갈비탕집 귀인한우촌”

 

송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