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광교 갤러리아 “중식당 청”

수원 광교 갤러리아 “중식당 청”


수원 광교 갤러리아 “중식당 청”

 

수원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9층에는 다양한 식당들이 한 곳에 포진하고 있다. 지역 곳곳에서 유명한 식당을 한 곳에 모아둔 장소라고 할 수 있는데,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되는 경우에 방문하면, 고민을 어느 정도는 해결해 줄 수 있는 곳이다.

 

 

“수원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중식당 청”

 

개인적으로 가끔씩 광교를 방문하게 되면 이곳에서 식사를 해결하는 편인데, 여러 곳을 둘러보다가 이번에는 “중식당 청”을 방문했다.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곳이라, 코스 요리를 주문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곳이지만, 그래도 혼자서 방문하여 식사 주문을 했다.

 

 

“중식당에서 주문한 새우 야채 볶음밥”

 

어떤 메뉴를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선택한 메뉴는 “새우 야채 볶음밥”이었는데, 마카오에서 주문해서 먹은 게살 볶음밥이 기억이 나서 주문을 해보았다.

 

아무래도 마카오에서 먹은 그 느낌과는 다소 차이가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름 한 끼 식사를 맛있게 해결할 수 있는 곳이다.

 

전체적인 분위기가 고급스럽고, 고풍스러운 곳이라, 혼자서 방문하기보다는 단체로, 가족 모임 등을 할 때, 방문하기에 좋은 곳이다.

 

“수원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중식당 청”

 

  •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24 9층 (우)16514
  • 전화번호 : 031-5174-7911
  • 영업시간 : (-) 11:00 - 20:30 (-) 11:00 -21:3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