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가산디지털단지 “풍년갈비”

서울 가산디지털단지 “풍년갈비”


서울 가산디지털단지 “풍년갈비”

 

아웃렛으로 유명한 가산 디지털단지 현대아웃렛 뒤쪽 골목에는 제법 오래된 역사를 간직하고 있는 식당들이 포진하고 있다.

 

풍년갈비 역시도 굉장히 오래된 느낌의 장소라고 할 수 있는데, 오랜 역사를 가진 고깃집이라고 한다.

 

 

“서울 가산디지털단지 고깃집 풍년갈비”

 

풍년갈비가 자리를 잡고 있는 건물을 보면, 굉장히 오래된 느낌이 물씬 풍긴다. 이곳에서 오랜 세월을 보내면서 역사를 써내려 온 듯한 느낌이 드는 장소다.

 

간판에도 35년 전통이라는 문구가 쓰여 있는데, 35년이면 실제로도 굉장히 긴 가간이라고 할 수 있다.

 

“2층 야외에 마련되어 있는 고깃집”

 

우리가 방문했을 때는, 선선한 저녁 날씨였기에, 특별히 야외로 안내를 해주었다. 2층으로 올라가면 넓은 야외 공간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도록 자리가 세팅이 되어 있다.

 

이렇게 야외에서 고기를 구워서 먹으니, 마치 도심 속에서 캠핑을 온 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한다.

 

숯불에 고기를 구워서 먹을 수 있는데, 전체적으로 무난한 곳이라고 할 수 있었다. 적당히 맛있는 고기에 적당한 분위기의 장소가 아닐까 싶다. 하지만, 아쉬운 점도 있었으니, 손님은 굉장히 많아서 붐비는데, 종업원이 그다지 많지 않아서 손이 항상 모자란다는 것이었다.

 

“서울 가산디지털단지 풍년갈비”

 

  • 주소 :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 12길 33 (우) 08515
  • 전화번호 : 02-867-6515
  • 영업시간 : 11:00 - 23:0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