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여의도 “애플스토어”

서울 여의도 “애플스토어”


서울 여의도 “애플스토어”

 

국내에 애플스토어 가로수길점이 들어서면서, 우리나라에서도 애플스토어를 찾을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드디어 서울에서 애플스토어 2호점을 찾을 수 있게 되었는데, 그 장소는 바로 “여의도”이다.

 

 

“여의도 IFC몰에 입점하고 있는 애플스토어”

 

애플스토어 2호점은 여의도 IFC몰 지하 1층에 자리를 잡고 있다. 북측 출입구 근처에 자리를 잡고 있어서, 지하철을 통해서 남쪽 출입구로 들어가면, 꽤 많이 걸어가야 한다.

 

위치는 지하 1층인데, 특이하게도 우리나라 IFC몰은 지하에 모든 것을 다 갖추고 있는 모습이다. 지하임에도 불구하고, 건물 전체적으로 천장이 유리로 덮여 있는 구조라, 지하에 있다는 느낌이 그다지 들지 않는다.

 

 

“애플스토어 : 고장난 키보드를 수리”

 

이날 애플스토어를 방문한 이유는 간단했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맥북 프로의 키보드가 갑자기 먹통이 된 것이다. 그래서, 애플 지니어스바 예약을 하고 방문했다.

 

진단 결과, 키보드 자체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나왔다. 그리고, 동시에 배터리가 부풀어 있다는 진단을 받았다.

 

키보드만 교환해도 공임비가 10만원 가까이 드는 애플스토어인데, 어떻게 본다면, 배터리가 부풀어 오른 게 다행으로 작용하기도 했다. 배터리 부풂 현상으로 인해, 키보드 등의 주변 기기까지 이상을 준 경우에는 공임비는 받지 않고, 부품비만 받는다고 하니 말이다.

 

결국, 25만원 정도에 배터리와 키보드를 함께 교체하는 것으로 결정했다. 토요일에 3시 정도에 입고를 시키고, 일요일 오전 11시 정도에 마감이 되어서, 찾을 수 있었다.

 

다행히, 금요일에 고장이 나서, 큰 불편함 없이 빠르게 수리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애플스토어의 영업 시간을 살펴보니,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더욱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서울 여의도 애플스토어”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