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여의도 현대백화점 “더 현대 서울”

서울 여의도 현대백화점 “더 현대 서울”

서울 여의도 현대백화점 “더 현대 서울”

 

서울 여의도에 “더 현대 서울”이라는 이름의 현대백화점 플래그십 스토어가 문을 열었다. 2021년 2월 26일에 개점하여, 지금까지 운영을 해오고 있는 곳이다.

 

 

“여의도 현대백화점 : 플래그십 스토어”

 

“더 현대 서울”은 현대백화점의 플래그십 점포이다. 영업면적 27,000평으로, 서울 내 단일건물로 가장 규모가 큰 백화점으로 알려져 있다. 전국에서는 7번째에 해당하는 규모이다.

 

더 현대 서울은 현대백화점이 2015년 판교점 이후에 선보인 16번째 점포이며, 정지선 현대백화점 그룹 회장이 더 현대 서울을 대한민국 최고의 랜드마크이자 그룹의 위상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는 플래그십 스토어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힌 바 있기도 하다.

 

 

“지하 2층에서 6층까지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된 더 현대 서울”

 

더 현대 서울은 “지하 2층”부터 시작된다. 지하 6층까지도 있긴 하지만, 지하 3층부터 6층까지는 지하 주차장이다.

 

지하 2층부터 6층까지는 다양한 콘셉트로 구성된 매장이 자리를 잡고 있다. 지하 2층에는 특히, MZ세대를 겨냥하여, 나이키, 아디다스 등 스포츠 브랜드와 MSGM, 마크 제이콥스 등과 같은 해외 패션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TASTY SEOUL”

 

지하 1층에는 테이스티 서울이라는 “식품관”이 자리를 잡고 있다. 규모는 4,300평으로 이곳에서는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1층부터 4층까지는 무난한 백화점의 모습을 보이며, 다양한 매장들이 들어서 있다. 명품샵들이 많이 들어서 있기도 하다.

 

 

“실내 정원 느낌의 5층과 6층”

 

5층으로 올라서면, 전혀 다른 느낌의 공간이 나타난다. 마치, 실내 정원처럼 꾸며져 있는 공간으로, 실내에 있지만, 야외에 있는 느낌이 동시에 들기도 하는 독특한 공간이다.

 

5층에는 백화점 업계 최초로 블루보틀 매장이 입점해 있다.

 

블로보틀 외에도, 마이크로소프트 플래그십 스토어, 삼성, LG 등 다양한 가전제품을 찾아볼 수 있기도 하며, 아마존 기술을 활용한 무인점포 매장이 있기도 하다.

 

다양한, 새로운 기술들과 접목된 재미있는 백화점으로, 말 그대로 플래그십 점포라고 부를 수 있는 곳이 아닐까 싶다.

 

“서울 여의도 : 더 현대 서울”

 

  •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우) 07335
  • 전화번호 : 02-767-2233
  • 홈페이지 : https://www.thehyundaiseoul.com
  • 영업시간 : (월-목) 10:30 - 20:00 (금-일) 10:30 - 20:30

 

송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