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서점 “아크 앤 북(Arc N Book)”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서점 “아크 앤 북(Arc N Book)”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서점 “아크 앤 북(Arc N Book)”

 

잠실 롯데월드몰에서는 서점을 찾을 수 있다. 롯데월드몰 4층에서 찾을 수 있는데, 기존에는 “반디 앤 루니스”가 자리를 잡고 있던 곳이었으나, 이제는 반디 앤 루니스 대신에 “아크 앤 북(Arc N Book)”이라는 이름의 서점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잠실 롯데월드몰 4층 서점 : 아크 앤 북”

 

“아크 앤 북”은 롯데월드몰 4층에 자리를 잡고 있다. “Arc”라는 이름답게, 원호를 적극적으로 활용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 서점으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곳이다. 중세 시대의 서점으로 들어온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 묘한 느낌을 주는 곳이다.

 

 

“서점보다는 책을 중심으로 하는 다양한 잡화를 판매하는 느낌의 서점”

 

하지만, 이 곳은 롯데월드몰에 있는 서점의 특성상 다른 서점과는 달리 조금 더 번잡하다는 느낌이 든다. 일반적인 서점의 경우에는 차분하고 조용한 느낌이 드는데, 이곳에서는 시끌벅적하고, 조금 업된 것 같은 느낌이 물씬 풍긴다.

 

판매하고 있는 제품 역시도, 책 외에도 다른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한 쪽에서는 심지어 옷을 판매하고도 있어서, 다른 일반적인 서점과는 다소 차이가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다.

 

 

“석촌호수가 보이기도 하는 장소”

 

서점은 통유리로 되어 있는데, 창문을 통해서 “석촌호수 동호”를 볼 수 있기도 하다. 커다란 유리를 통해서 석촌 호수를 바라볼 수 있는 위치에 있는데, 이런 점이 다소 몽환적인 분위기를 전달하기도 한다.

 

서점이지만, 서점이 아닌 듯한 느낌이 드는 오묘한 느낌이 드는 “아크 앤 북(Arc N Book)”이다.

 

“서울 잠실 : 롯데월드몰 서점 아크 앤 북”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