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신도림 “즉석떡볶이 : 먹쉬돈나”

서울 신도림 “즉석떡볶이 : 먹쉬돈나”


서울 신도림 “즉석떡볶이 : 먹쉬돈나”

 

신도림 “현대백화점 : 디큐브시티”에서는 다양한 식당을 찾을 수 있다. 특히, 도로를 끼고 있는 라인은 층마다 다양한 식당과 카페가 자리를 잡고 있다.

 

먹쉬돈나 역시도 창가 쪽에 자리를 잡고 있는데, 디큐브시티 5층에서 찾을 수 있다.

 

 

“즉석떡볶이 전문점 : 먹쉬돈나”

 

먹쉬돈나는 삼청동에 있는 본점이 유명하다. 하지만, 이제는 서울 곳곳에서도 찾을 수 있게 되었다.

 

먹쉬돈나의 이름은 무슨 뜻인지 잘 알 수가 없는데, 먹쉬돈나는 “먹고, 쉬지 말고, 돈 내고 나가라”라는 줄임말이라고 한다.

 

 

“떡볶이에 다양한 재료를 넣어서 먹을 수 있는 즉석떢볶이”

 

먹쉬돈나에서는 내가 먹고 싶은 재료를 골라서 떡볶이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기본 떡볶이를 주문한 뒤에 추가하고 싶은 사리를 추가해서 넣으면 된다.

 

맛은 아무래도 본점에 비해서는 아쉽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겠지만, 떡볶이가 먹고 싶은 날에 한 번씩 먹어보기에는 괜찮은 곳이다.

 

“서울 신도림 디큐브시티 : 먹쉬돈나”

 

  • 주소 :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2 디큐브시티 5층 (우) 08209
  • 전화번호 : 02-2210-9696
  • 영업시간 : 11:00 - 21:0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