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신도림 어묵집 “깡우동”

서울 신도림 어묵집 “깡우동”


서울 신도림 어묵집 “깡우동”

 

신도림 테크노마크 뒤쪽으로는 “국제 음식 문화 거리”라는 이름의 거리가 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는 식당을 찾을 수 있는데, 제법 괜찮은 식당을 많이 찾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신도림 국제 음식 문화 거리 : 깡우동”

 

신도림에서 저녁을 먹고, 시간을 보내다가 집으로 가기 전에 아쉬움이 몰려왔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니, 따뜻한 국물 음식이 먹고 싶어 졌는데, 신도림 주변에서 어묵을 판매하는 곳을 찾아보니 잘 찾을 수가 없었다.

 

그렇게, 주변을 찾아보다가 “깡우동”이라는 이름의 우동집을 찾을 수 있었다.

 

 

“어묵과 우동, 만두 등을 판매하는 식당 : 깡우동”

 

깡우동에서는 “우동, 어묵우동, 어묵, 어묵탕, 탕수육, 만두”와 같이 단출한 메류를 구성하고 있다. 개인적으로는 술을 마시지 않아서, 우동과 만두만 주문해서 맛있게 먹고 나왔지만, 술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어묵에 술, 출출할 때면 우동까지 먹고 나올 수 있는 곳이니, 소주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충분히 사랑을 받을 만한 곳이다.

 

“아기자기한 느낌의 매장”

 

매장은 그리 크지는 않지만,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하다는 느낌이 드는 곳이다. 마치 일본에서 볼 수 있는 작은 가게에 들어와 있는 것 같은 느낌의 공간이다.

 

“서울 신도림 : 깡우동”

 

  • 주소 : 서울 구로구 공원로6나길 29-2 (우)08289
  • 전화번호 : 02-867-5058
  • 영업시간 : (월-목) 17:00 - 3:00 (금-토) 17:00 - 4:00 (일) 17:00 - 24:0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