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헤어 드라이기”

샤오미 “헤어 드라이기”


샤오미 “헤어 드라이기”

 

대륙의 애플이라고 불리는 샤오미는 다양한 제품을 생산해내고 있다. 처음에는 가성비 좋은 스마트폰으로 이름을 알렸으나, 이제는 다양한 생활 전반에 필요한 제품까지도 생산하고 있다.

 

 

“샤오미 미지아 헤어드라이기”

 

샤오미 제품이 가성비가 좋다고 하여, 하나씩 구입해서 사용해보고 있다. 최근에는 청소기와 공기청정기를 구입해서 사용했는데, 정말 말 그대로 가성비가 좋아서 만족하는 편이다.

 

그래서, 추가로 다른 제품도 하나씩 구입을 해보았는데,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헤어드라이기”이다.

 

 

“알리익스프레스 : 17.54달러”

 

샤오미 헤어드라이기는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서 구입했는데, 가격은 17.54달러이다. 한화로는 약 20,000원 정도가 될 것 같다. 기존에 사용하던 헤어드라이기가 있긴 하지만, 상대적으로 힘이 부족해서 머리를 말리는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

 

하지만, 이 제품으로는 상당히 강력한 수준의 바람이 나오는 편이다. 1600W에, 접을 수 있는 형태라 공간을 크게 차지하지도 않는다.

 

 

“깔끔한 디자인의 샤오미 제품”

 

샤오미가 대륙의 애플이라는 별칭을 갖고 있는 데는 이유가 있다. 샤오미의 제품은 중국에서 생산되는 제품답지 않게 깔끔한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다.

 

드라이기 역시도 마찬가지인데, 흰색에 깔끔한 형태의 디자인으로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이라고 볼 수 있다.

 

해외직구를 통해서 구입한 제품이지만, 센스있게 전원 코드 변환 어댑터도 함께 첨부해서 보내주어서 별도의 어댑터를 추가로 구입하지 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었다.

 

“샤오미 헤어드라이기”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