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3C”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3C”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3C”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하면서 과거에 비해서 공기 상태가 쾌적하지 않은 것처럼 느껴졌다. 기존에는 따로 공기청정기를 사용하지 않았지만, 이번 기회에 공기청정기를 구입하기로 했다.

 

여러 공기청정기를 비교해 보았지만, 아무래도 국내 제품은 제법 가격이 비싼 편이었다. 확실히 대륙의 애플이라고 불리며, 가성비의 갑이라고 불리는 샤오미 제품의 가격이 저렴한 편이었는데, 고민을 하다 샤오미 제품을 한 번 구입해보기로 했다.

 

 

“샤오미 공기청정기 : 미에어 3C”

 

샤오미 공기청정기는 여러 모델이 있었다. “프로, 3H, 3C”와 같은 다양한 종류가 있었는데, 어차피 그리 크지 않은 집에서 살고 있으니, “3C” 정도면 적당하겠다 싶었다. 가격은 쿠팡 구입 기준으로 109,000원이다.

 

글을 쓰고 있는 지금 다시 쿠팡에서 검색을 해보니, 91,060원에 판매하고 있는 제품도 있으니, 확실히 가격 면에서는 경쟁력이 있는 것 같다.

 

 

“깔끔한 디자인, 가성비가 넘치는 샤오미 제품”

 

확실히 샤오미 제품은 가성비가 좋다고 할 수 있는데,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비싼 제품과 비슷한 성능을 내기 때문이다.

 

또한, 대륙의 애플이라는 별명이 붙은 만큼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하기도 하는데, 공기청정기 “미에어 3C” 역시도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Mi Home : 어플리케이션과 연동하여 작동”

 

또 하나의 좋은 점은 “어플리케이션”과 연동하여 작동한다는 것이다. “Mi Home”이라는 어플을 설치하고, 기기를 등록하면, 휴대폰을 이용해서 집 밖에서도 제품을 켜고 끌 수 있다.

 

또한, 켜지고 꺼지는 시간을 미리 예약해놓고 사용할 수 있기도 하다. 이렇게 어플로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으로 꼽히지 않을까 싶다. 어플을 통해서 필터 교체 시기까지도 알려주니, 저렴한 가격에 유용하게 잘 사용할 수 있는 가전제품이 아닐까 싶다.

 

참고로,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3C”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할 수도 있지만, 쿠팡을 통해서 구입하는 것이 더 저렴하다. 제품 링크는 아래와 같다.

 

쿠팡 제품 링크 : https://coupa.ng/caRoU4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