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무선 청소기 “VIOMI”

샤오미 무선 청소기 “VIOMI”


샤오미 무선 청소기 “VIOMI”

 

돈이 많다면, “다이슨”과 같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겠지만, 그다지 여유가 없다면 그와 성능은 유사하게 내지만, 가격은 절반 이하인 “샤오미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옵션이 될 수 있다.

 

요즘에는 잘 들리지 않지만, 과거 다이슨이 청소기계의 강자로 부상하면서, 중국에서 유사 제품을 만들어 내며 따라오는 시기가 있었는데, 이 시기에 중국 제품을 “차이슨”이라고 부르기도 했었다.

 

당시에는 “디베아”라는 회사의 제품이 제법 큰 인기를 끌었었다.

 

 

“샤오미 무선 청소기 VIOMI”

 

샤오미 역시도 이제는 다양한 가전 제품에 발을 들이며 생산해내고 있다. 샤오미에서도 무선 청소기를 생산하는데 이름은 “VIOMI”이다.

 

중국산 제품이지만, 가격은 21만 9,000원으로 저렴한 편은 아니었기에 구매까지 살짝 망설여졌지만, 예전에 샤오미 휴대폰을 저렴하게 사서 잘 쓴 경험이 있기에 구매해보기로 했다.

 

 

“깔끔한 디자인의 무선 청소기 : VIOMI”

 

샤오미는 대륙의 애플이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무선 청소기 역시도 중국산 제품 느낌이 나지 않을 정도로, 깔끔한 느낌을 자아낸다.

 

메탈 소재와 유사한 느낌의 소재를 사용해서, 저렴한 느낌이 크게 들지도 않는다. 과거 디베아 제품을 사용했을 때는 정말 저렴한 느낌이 물씬 풍겼는데, 샤오미 제품은 다행히 그렇지가 않다.

 

제품 구성도 심플하지만 필요한 것은 다 들어있는 형태로 되어 있는데, 조립이 깔끔하게 잘 된다는 점이 인상적이었다. 특히, 배터리를 아예 따로 탈착 할 수 있어서, 배터리만 빼서 따로 충전을 하고, 청소기를 사용할 때, 배터리만 꽂아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좋다.

 

 

“상대적으로 아쉬운 배터리 사용시간?”

 

배터리 사용시간은 가장 강하게 돌리면, 약 10분 정도 사용할 수 있는 듯 했다. 생각보다 배터리가 금세 떨어져서 놀랐는데, 사실 생각해보면, 무선 청소기를 10분 이상 사용할 일이 거의 없다는 것을 생각해보면, 이것도 큰 단점은 아닐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이 정도면 충분히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제품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할 수 있지만, 쿠팡을 이용하는 것이 더 저렴하고 빠르게 배송이 된다. 쿠팡에서 판매하고 있는 가격은 현재 219,000원이다.

 

제품 링크는 아래에서 찾을 수 있다.

 

쿠팡 샤오미 VIOMI 구매 링크 : https://coupa.ng/caRpvG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