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마포 한강뷰 카페 “채그로”

서울 마포 한강뷰 카페 “채그로”


서울 마포 한강뷰 카페 “채그로”

 

서울에서 한강뷰를 정면으로 바라볼 수 있는 카페는 그리 많지 않을 것이다. 특히, 서울의 중심에 있는 “마포대교”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카페는 그리 많지 않다.

 

 

“서울 마포 한강뷰 카페 : 채그로”

 

서울 마포에 자리를 잡고 있는 “채그로”라는 카페는 “한강뷰”로 유명한 카페다. 아리수 빌딩 8층과 9층을 사용하고 있는 곳으로, 높은 곳에 자리를 잡고 있기에 마포대교를 비롯한 한강의 경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명당이다.

 

멋진 뷰를 자랑하는 만큼, 음료 가격은 다른 일반적인 카페에 비해서는 조금 비싼 편인데, 크게 부담스러운 정도는 아니다. “채그로”라는 카페에서 할 수 있는 것에 비하면, 자리세를 내는 정도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북카페 : 채그로”

 

“채그로”라는 카페가 “한강뷰”가 보이는 카페로 유명하기도 하지만, 이곳은 “북카페”이기도 하다. 그래서 카페 곳곳에서 다양한 책들이 꽂혀 있는 것을 볼 수 있고, 필요에 따라서 책을 꺼내서 볼 수도 있다.

 

머무는 시간이 제법 오래된다 싶으면, 카페 안에서 판매하고 있는 음식을 주문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고, 독서모임과 같은 모임들이 꾸준히 열리기도 하는 멀티 공간이다. 물론, 여기에서 대관을 할 수 있기도 하다.

 

 

“단순 카페가 아닌 책을 기반으로 한 멀티 공간”

 

이곳을 가볍게 정의하기는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특히, 단순히 한강뷰가 보이는 카페로 치환하기에는 아쉽다는 생각이 들기도 할 정도로, 이 곳을 제대로 알기에는 제법 오랜 시간이 필요하지 않을까 하는 재미있는 공간이다.

 

“서울 마포 한강뷰 카페 : 채그로”

 

  • 주소 :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4다길 31 아리수빌딩 8층 (우)04178
  • 전화번호 : 02-711-2188
  • 홈페이지 : https://checkngrow.modoo.at
  • 영업시간 : 10:00 ~ 21:0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