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칠곡 휴게소(하행)”

고속도로 “칠곡 휴게소(하행)”


고속도로 “칠곡 휴게소(하행)”

 

고속도로를 통해서 영남권을 방문할 일이 생겼다. 자연스럽게 중간에 쉬었다가 갈만한 곳을 찾게 되었는데, 대구에서 인접한 곳에 있는 칠곡 휴게소에서 잠시 시간을 보냈다.

 

 

“고속도로 휴게소 : 칠곡 휴게소”

 

칠곡은 대구 북서쪽에 자리를 잡고 있는 곳이다. 사실상 대구에 진입하기 전 마지막 휴게소라고 할 수 있는데, 유명한 대형 휴게소는 아니다. 작지만, 깔끔한 조그마한 휴게소라고 할 수 있다.

 

 

“화장실이 특별히 인상 깊었던 칠곡 휴게소”

 

칠곡 휴게소를 방문하고, 가장 인상 깊었던 부분은 “화장실”이라고 할 수 있다. 예전 고속도로 휴게소 화장실을 떠올려보면, 항상 붐비고, 지저분한 느낌이 강했는데, 이제는 고속도로 휴게소도 그런 분위기와는 거리가 멀게 되었다.

 

정말 깔끔하게 관리가 되고 있으면서, 특별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니, 즐겁게 화장실에 다녀올 수 있을 것 같다.

 

게다가 실시간으로 어느 칸이 이용중인지 알 수 있어서, 사람들이 붐빌 때, 편리하게 화장실 사용 정보를 볼 수 있을 것 같기도 하다.

 

 

“라면 자판기 : 휴라면”

 

밤 늦게 출발해서, 칠곡 휴게소에 도착한 시간은 여전히 해가 뜨기 전이었다. 그래서, 푸드코트로 운영을 하지 않고 있었는데, 우리 배를 채울 수 있는 재미있는 자판기를 발견했다.

 

바로, “휴라면”이라는 이름의 라면 자판기였는데, 3,500원을 결제하면, 자판기를 통해서 마치 끓인 듯한 라면이 나왔다.

 

라면은 일반 시중에서는 볼 수 없는 틉결한 라면으로, 휴게소에서만 판매하는 듯했는데, 기존에 시장에 나와있는 라면에 비해서는 다소 맛은 없었다는 것은 함정이다.

 

“칠곡휴게소 (부산 방향)”

 

  • 주소 : 경북 칠곡군 왜관읍 경부고속도로 159 (우)39869
  • 전화번호 : 054-975-2277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상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